Philip Partridge

Philip Partridge

출생 : 1980-08-29, Maitland, South Australia, Australia

프로필 사진

Philip Partridge

참여 작품

트랜스퓨전
Stunt Coordinator
Ryan Logan, a former Special Forces operative, is battling to cope with life after the loss of his wife. He is thrusted into the criminal underworld to keep his only son from being taken from him.
킹스 도터
Stunt Double
수녀원에서 고아로 자란 ‘마리 조세프’(카야 스코델라리오)는 눈부신 미모에 남다른 첼로 연주 실력을 가진 소녀. 마리는 태양왕 ‘루이 14세’(피어스 브로스넌)의 연회 연주자로 베르사유 궁전에 입성하라는 명을 받는다. 아름다운 방, 화려한 드레스에 시녀까지 생겼지만, 절대권력 왕과 그를 둘러싼 세력 다툼 속에 휘말리고... 그러던 어느 날 밤, 신비로운 노랫소리에 이끌려 궁전의 지하 동굴로 향하게 된 마리. 그곳에서 상상 속 존재였던 ‘인어’를 마주하고, 놀란 그녀 앞에 나타난 매력적인 선장 ‘이브’(벤자민 워커)는 그녀에게 당장 이곳에서 나가라고 하는데… 역사상 가장 화려한 궁전, 베르사유에서 세기의 로맨스가 시작된다!
리틀 몬스터
Stunt Double
갑자기 일어난 좀비사태에 뮤지션과 선생님 그리고 어린이쇼 사회자가 어린이들을 지키는 이야기
Cherry Season
Dazza
Summer has arrived in Shantelle’s hometown of Young, NSW. Between stacking the shelves with cherries and scrolling through women on her feed, there doesn’t appear to be much going on in Shantelle’s life to keep her there. But when she discovers her wayward teenage half-sister, Tamara, posting raunchy pics online, Shantelle must hunt her down and, with the help of a callow workmate, stop Tamara crossing a dangerous line.
네크로맨
Man on Phone
자신이 악마 사냥꾼인 네크로맨인지 모르고 살던 '하워드'(벤 오툴)는 뜻밖의 사고를 통해 자신의 존재와 능력을 알게된다. 한편 네크로맨의 일원이었지만 이제는 완전히 타락한 '피네건'(모니카 벨루치)은 사람들의 영혼을 네트워크로 옮겨와 세상을 지배하려고 한다. 과연 하워드와 그의 친구들은 피네건의 마수로부터 세상을 구원할 수 있을까?
Riot
Stunts
A look at the 1970s Gay Rights Movement in Australia through the eyes of dedicated activist Lance Gowland. As Lance deals with his sexuality, he must also juggle work, family and relationships.
2시 22분
Stunts
공항에서 관제사로 일하는 딜런은 사물이나 현상의 패턴을 볼 수 있는 드문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 능력 덕분에 복잡한 관제 일도 늘 수월하게 수행한다. 하지만 언젠가부터 2시 22분이 가까워질 때마다 그의 주변에서 이상한 일이 반복되고, 그의 눈앞에 자꾸 비슷한 현상이 보인다. 어느 날, 공항에서 그가 잠시 한눈을 판 사이 두 항공기가 충돌할 뻔하고, 그는 직장에서 4주간 정직된다. 딜런은 발레 공연을 보러 들른 극장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미인을 발견하고 말을 건다. 그녀의 이름은 새라, 시내의 한 갤러리 직원이다. 둘은 지금까지 느껴본 적 없는 사랑을 느끼며 서로에게 빠져든다. 하지만 새라가 일하는 갤러리에 들른 딜런은 새라의 옛 연인이자 예술가인 조나스의 작품을 보고 충격에 빠진다. 자신이 봐왔던 같은 패턴의 사람들이 그의 작품에도 있었던 것. 혼자 집에 틀어박혀 패턴을 분석하던 딜런에게 마침내 패턴이 보이기 시작한다. 그리고 끔찍한 비극으로 끝났던 세 사람의 전생을 알게 되는데.. 이제 남은 일은 되풀이되는 비극에서 새라를 구하는 것 뿐!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Stunts
옵티머스 프라임은 더 이상 인간의 편이 아니다. 트랜스포머의 고향 사이버트론의 재건을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은 인류와 피할 수 없는 갈등을 빚고, 오랜 동료 범블비와도 치명적인 대결을 해야만 하는데… 영원한 영웅은 없다! 하나의 세상이 존재하기 위해선 다른 세상이 멸망해야 한다!
터미너스: 인류멸망의 시작
Mad Dog
떨어지는 운석 때문에 치명적인 사고를 당한 데이빗은 우연히 생명의 신비를 담고 있을지도 모를 외계 생명체를 발견하게 된다. 한편, 데이빗이 이틀 동안 실종되자 딸인 애나벨은 아빠를 찾기 위해 찾으러 간단 말도 없이 숲을 헤맨다. 수수께끼처럼 다시 나타난 데이빗은 연방기관들의 이목을 끌게 되고 애나벨도 아빠를 의심하게 된다. 하지만 데이빗은 알 수 없는 힘에 가득차 새로운 목적 의식을 가지고 있었다. 초자연적인 힘에 이끌린 데이빗은 애나벨이 자신을 믿게 하고 정부가 그를 막기 전에, 세상이 파괴되기 전에 그의 임무를 완수하려 한다.
Bear
Stunts
Jack means well, but sometimes good intentions have horrible consequences.
사고 연발
Stunts
There are dysfunctional families... and then there are the Conways. After a family tragedy, 15-year-old Billy Conway has become the de facto glue between his bitter mom, distant brother, and stoic dad. But when Billy starts to act out, everything changes for him and his fam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