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hias Hilger

참여 작품

스몰풋
Assistant Editor
히말라야 정상, 가려진 구름 위에서 살아가는 빅풋 설인들의 마을. 마을의 아버지로 불리는 ‘스톤키퍼’로부터 징울리기의 임무를 부여 받은 ‘미고’는 우연히 인간과 마주하여 신화인 줄만 알았던 스몰풋의 정체를 목격한다. 스몰풋을 목격했다는 미고의 말에 스톤키퍼는 사실에 위배되는 말이라며 그를 저지하고 추방하기까지 이른다. 비록 마을 사람들이 믿어주지 않았지만, 스몰풋 증거 수색단인 S.E.S의 응원 속에 스몰풋의 존재를 입증하고자 인간 세상으로 가게 된 미고는 유튜버인 ‘퍼시’를 만나게 되는데…
스프레딩 다크니스
Editor
무장한 섹시한 암살범 해리엇 스켈프와 별난 파트너 오토 지터는 수수께끼의 기술을 뒤쫓으며 기술을 지키는 사람을 총으로 쓰러뜨린다. 한편 사업가 스튜 언더코플러는 멘토로부터 아주 나쁜 조언을 받고 정직한 기업가에서 무자비한 공갈꾼으로 변한다. 스튜의 거래는 음흉해지고, 방법도 비양심적이다. 스튜는 그토록 원하던 부를 얻지만, 어둠이 퍼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다. 스튜와 접촉한 사람들은 모두 변해 간다. 자폐증을 앓는 천재 발명가 데이비스 멘지부터 친절한 여동생 다니엘라, 정신과 의사 브렛 파, 록 가수 마크 민스커리까지 어둠은 깊게 뿌리 내린다. 일단 시작된 어둠은 멈추지 않는다.
Redwoods
Camera Operator
Both original and incredibly romantic, Redwoods tells the story of an already-partnered man whose love is tested when a mysterious drifter passes through his small Northern California 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