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l Griffen

참여 작품

Mae and the Sphere
Writer
10-year-old Mae discovers a mysterious object in her backyard.
Mae and the Sphere
Director
10-year-old Mae discovers a mysterious object in her backyard.
Unfollowed
Editor
Four teens follow an internet legend to an abandoned asylum where their live-streamed exploration turns into a fight to survive a malevolent spirit.
커버처: 세이브 더 퓨처
Editor
젊은 여성 과학도 '헬렌'은 어느날 이상한 전화를 받게 된다. 내용은 시간여행을 통해 살인을 저지르고자 하는 일당을 과학적으로 막아달라는 내용. 이 믿을수 없는 내용에 헬렌은 처음에는 무시하지만, 점점 자기 주위에 과학적으로 설명이 불가능한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고... 곧, '전화속의 의뢰'가 오직 자신만이 할수 있는, 하지 않아서는 안되는 중요한 일임을 알게 된다. 하지만, 이 미션은 일급 국가 기밀 시설에 침입해야 가능한 것으로... 과연, 이 어린 과학도가 (그것도)여성의 몸으로 완수할 수 있을 것인가. 몇 사람의 소중한 목숨이 그녀에게 달려 있는데...
피츠 앤드 스타츠
Additional Editor
A struggling writer can't seem to escape his wife's literary success. When a road trip to a publisher's salon takes an unexpected turn, he has to face his own creative shortcomings and find a way to regain control of his life and work.
맥시멈 라이드
Editor
유전자 조작으로 날개를 얻은 6 명의 아이들. 젊은 동료를 구출하는 임무의 과정에서 자신의 출생에 숨겨진 끔찍한 실험의 비밀이 밝혀진다.
슬레이트
Editor
1년 전 어머니를 잃고 난 후 보(제이콥 라티모어)는 길거리에서 카드 마술을 하며 여동생을 보살피고 있다. 그러던 중 홀리(세이첼 가브리엘)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보. 하지만 그에게는 홀리에게도 여동생에게도 말하지 못한 비밀이 하나 있었으니, 그의 또다른 직업은 바로 마약판매상. 안젤로(덜 힐)의 밑에서 일하던 어느 날, 보는 자신들의 구역에서 허락없이 장사를 하는 상대조직원의 팔을 자르게 된다. 그 일로 안젤로의 인정을 받게 된 보는 대량의 마약을 손에 넣게 되고, 그 가운데 1kg를 훔쳐 안젤로로부터 벗어날 계획을 세우게 된다. 그러나 그 일이 안젤로에게 들통이 나고, 훔친 금액의 3배를 가져오라는 안젤로. 과연 보는 이 사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인가?
슈퍼 에이트
Assistant Editor
1979년, 기차 플랫폼 부근에서 슈퍼 8mm 카메라로 영화를 촬영하던 6명의 아이들은 열차를 향해 전속력으로 돌진해가는 의문의 트럭을 발견한다. 순식간에 벌어진 끔찍한 열차 탈선 사고로 현장은 초토화가 되고, 아이들은 자신들이 우연히 목격한 모든 것을 비밀에 부치기로 한다. 하지만 그 날 이후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의 공격이 시작되는데… 비밀 지역 51구역 폐쇄와 함께 그 곳의 모든 것을 옮기던 열차. 누군가가 의도한 사고를 틈타 탈출한 ‘그것’. 그리고, 그 날의 모든 것을 촬영한 슈퍼 8mm 카메라. 진실을 포착한 6명의 아이들! 정체불명 '그것'의 공격에 맞서기 시작한다!
랭고
Assistant Editor
당신들이 아무렇게나 생각하는 그런 영웅이 아냐!! 예측을 불허하는 대단한 놈이 왔다! 광대한 모하비 사막에 툭 떨어진 정체 모를 카멜레온 랭고, 적응하려면 수백만 년이 걸린다는 모하비 사막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랭고는 아주 우연한 계기로 사막의 무법자 매를 죽이게 된다. 얼떨결에 마을의 영웅이 되어버린 랭고는 황무지 빌리지의 보안관을 맡게 되는데... 위험이 도사리는 거대한 사막, 쫓고 쫓기는 추격, 예측 불허한 사건들 속에서 랭고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펼쳐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