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len Rauch

참여 작품

라스트 모히칸
Unit Production Manager
18세기 미대륙에서 벌어지는 영국과 프랑스의 식민지 전쟁을 배경으로 모히칸족에 의해 길러진 백인 호크아이와 영국인 장교의 딸 코아 사이의 사랑과 모험이 펼쳐진다. 모히칸족 추장에 의해 길러진 백인 청년 호크아이는 영토를 두고 영국과 프랑스 사이의 전쟁이 벌어지자, 추장의 아들 웅카스와 모히칸족을 지키기 위해 전투에 나선다. 당시 영국과 프랑스는 영토전쟁을 벌였고, 희생양은 인디언들이었다.
킬러 잭
First Assistant Director
매춘부만을 노리는 “잭더리퍼”의 연쇄살인이 벌어진 지도 100여년이 지났지만, 뉴욕에서는 다시금 “잭더리퍼”를 모방한 살인이 벌어진다. 언론과 대중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목격자도, 증거도 없고, 유일한 용의자 존은 자살해버리자 경찰은 사건을 얼렁뚱땅 종결해버린다. 한편 꿈을 통해 쌍둥이 동생 존의 죽음을 목격하게 된 리차드는 사건 현장을 찾아가 동생의 죽음은 자살이 아니라 타살임을 주장하며 범인의 얼굴을 봤다고 진술한다. 하지만 경찰들은 신빙성 없는 그의 말을 믿지 않고 되려 살인사건과 묶어 동생까지 살인한 용의자로 몰아간다. 그럼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리차드는 크리스틴의 도움을 받아 꿈에서 본 범인이 동생과 같은 병원에서 일하는 잭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잭의 집을 급습하는데...
머니 핏
Second Assistant Director
월터(Walter Fielding: 톰 행크스 분)는 룩크롤 밴드의 변호사이며, 안나(Anna Crowley: 셜리 롱 분)는 이혼한 바이얼리스트이다. 이들은 안나의 전 남편 아파트에서 함께 살다가 전 남편이 집에 오게 되자 집을 나온다. 이들은 당장 집을 살돈이 없지만 대부를 받게 되어 100만불짜리 집을 20만불에 사게 된다. 그러나 집을 산 기쁨도 잠시이고 그 집의 문턱을 넘어서는 순간 놀라운 사태를 목격하게 된다. 그것은 집이 산산히 부서지는 것이다. 대대적인 수리를 하면서 소동이 벌어진다.
블루 벨벳
First Assistant Director
미국 작은 도시에 사는 순수한 남학생 제프리는 산책 중 잘린 귀 한쪽을 발견하고 윌리엄 형사에게 사건을 신고한다. <블루 벨벳>을 노래하는 매력적인 여가수 도로시가 사건의 용의자로 의심받자 제프리는 묘한 끌림과 호기심으로 그녀의 아파트에 몰래 숨어들어가지만 곧 들키고 만다. 그때, 갑자기 정체불명의 남자 프랭크가 들이닥쳐 옷장에 숨게 되고 이내 그곳에서 충격적인 장면을 엿보게 되는데...
Out of the Darkness
Second Assistant Director
A gripping thriller telling the true story of the hunt and capture of David Berkowitz, a.k.a. "Son of Sam" — the infamous serial killer who stalked New York in the 70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