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rley Padgett

참여 작품

하나를 위한 삼중주
Hairstylist
롭(Rob Salinger: 더들리 무어 분)과 믹키(Micki Salinger: 앤 레잉킹 분)는 행복한 맞벌이 부부. 롭은 방송국에서 프리랜서 사회자로 믹키는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여판사. 롭은 아내가 번번히 약속을 깨고 바람을 맞히는데 외로움을 느끼던 중 모드(Maude Salinger: 에이미 어빙 분)라는 아름다운 처녀 첼리스트를 알게 되어 사랑에 빠진다. 그러다가 모드가 임신을 하자 아내와 헤어지고 모드와 결혼할 생각으로 그녀의 아버지를 만나 결혼 승락을 받고 결혼 날짜까지 잡게 된다. 그러나 아내 믹키가 임신 했다고 고백하자 롭은 그녀에게 충격을 주어 전처럼 아기가 또 유산 될까봐 고백을 미룬다. 모드에게는 아내와 이혼 했다고 하고는 롭은 작은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숨박꼭질 같은 두집살림을 하던중 믹키와 모드가 한 병원에서 아기를 낳음으로 해서 그의 행각은 낱낱이 드러난다. 두 여자는 친구가 되어 롭을 규탄하고 이혼을 요구하지만...
내 사랑 다니엘라
Hairstylist
교향악단 지휘자 클로드 이스트맨(Claude Eastman: 더들리 무어 분)에게는 자기보다 한 스무살쯤 어린, 젊고 예쁜 이탈리아 영화배우 아내 다니엘라(Daniella Eastman: 나스타샤 킨스키 분)가 있다. 어느날 클로드가 출장간 동안에 다니엘라를 잘 보살피라는 말을 감시하라는 말로 잘 못 알아들은 이탈리아인 집사 쥬세페(Giuseppe: 리차드 리버티니 분)와 친구 노먼(Norman Robbins: 알버트 브룩스 분)은 다니엘라에게 사설탐정을 붙여 감시한다. 그런데 사설탐정은 다니엘라의 아파트에서 한밤중에 남자가 나오는 장면을 목격하고, 이를 클로드에게 알린다. 그 남자가 자신의 제자인 바람둥이 미남 맥스(Maxmillian Stein: 아망드 아상테 분)라는 것을 알아낸 클로드는 격분한 나머지 다니엘라와 맥스를 둘 다 교묘하게 죽일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현실은 상상할 때와 달라서 결국 그들을 죽이는데 실패한다. 한편 녹화된 감시 카메라를 다시 보던 사설탐정은 맥스가 다니엘라와 바람을 피운 것이 안, 노먼의 아내 칼라(Carla Robbins: 캐시 예이츠 분)와 바람피우는데 다니엘라의 아파트를 사용했을 뿐이라는 사실을 발견하고는 기겁을 해서 이 사실을 클로드에게 알리러 간다. 결국 다니엘라와 클로드는 탐정으로부터 자초지종을 듣게 된다. 다니엘라는 남편이 자신을 의심하고 죽이려고까지 했다는데 충격을 받지만 사랑으로 다시 화해하는데...
오스터맨
Hairstylist
유명 TV 앵커맨인 존 태너는 오랜만에 그의 버클리 대학 동기생들과 모임을 갖기로 한다. 그러나, 갑자기 CIA에서 존 테너를 부른다. 모임에 참가키로한 그의 친구들이 모두 소련 KGB의 첩자이고 뭔가 음모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다. 존 태너와 그의 가족들은 갑자기 테러의 공포에 휩싸이고 만다. CIA에서는 그들을 일망타진 하기위한 계획을 세우고 존 태너에게 협조를 요청한다. 결국 모임은 예정대로 이루어지고 CIA의 페시트가 이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폐쇄회로 TV를 통해 살핀다. 그러나, 진실은 오히려 페시트가 자신의 복수를 위해 KGB를 끌어들인 역공작이었음을 알게된 존 태너는 TV를 이용해 페시트를 속이고 그를 제거하려 한다.
블레이드 러너: 파이널 컷
Hairstylist
2019년, 지구의 파괴와 엄청난 인구증가로 인해 다른 행성을 식민지 이주가 본격화된다. 2주전 6명의 복제 인간 리플리컨트가 식민행성에서 탈출, 23명을 죽이고 우주선을 탈취하여 지구로 잠입한다. 전투용 로이 베티와 리온, 살인 훈련을 받은 조라, 식민행성 군인 클럽 소속의 위안부 프리스가 그들이다. 이들은 타이렐사에 침입하려 하지만 한 사람이 죽고, 직원으로 위장한 리온이 회사 간부의 테스트에 발각되어 도주한다. 이에 경찰은 복제 인간을 구별할 능력을 지닌 블레이드 러너 데커드를 호출하는데...
Madame X
Hairstylist
Thrown out of her home by a jealous husband, a woman sinks into degradation. Twenty years later, she is charged with killing a man bent on harming her daughter. The daughter, unaware of who the woman is, takes the assignment to defend her in court.
Friendships, Secrets and Lies
Hairstylist
Six former sorority sisters are suspected of murder when a baby's skeleton is found in the ruins of the sorority house.
드라이버
Hairstylist
70년대 후반 미국. 한 도박장에 2인조 무장 강도가 난입해서 돈을 강탈한 후 대기하고 있던 차량에 몸을 싣고 달아난다. 차량을 운전하는 ‘드라이버(라어언 오닐 분)’는 신기에 가까운 운전 솜씨로 경찰의 추격을 비웃기라도 하듯 여유 있게 뿌리치고 유유히 사라진다. 사건을 담당한 ‘형사(브루스 던 분)’는 범인들이 폐차장에 버리고 달아난 도주 차량에서 드라이버가 사용한 사제 자동차 키를 발견한다. 용의자로 지목된 드라이버는 곧바로 체포되고, 도박장에서 사건을 목격한 사람들과 대면한다. 그런데 도주 차량을 운전한 드라이버를 가장 가까이서 목격한 여자 도박사(이자벨 아자니 분)는 형사의 추궁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목격한 도주 차량 운전자가 아니라고 거짓 증언을 한다. 하지만 용의자로 지목한 드라이버가 범인임을 확신하는 형사는 다른 범죄자들을 동원해서 드라이버를 함정에 몰아넣기로 한다. 범죄자들은 형사의 계획대로 은행을 털기로 하고, 드라이버에게 접근해서 자신들의 도주 차량을 몰아줄 것을 부탁한다. 결국 이들 일당과 함께 은행털이에 나선 드라이버. 이들은 은행을 습격해서 20만 달러를 훔친 뒤 드라이버가 모는 차로 무사히 도주하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수중에 거액의 돈이 들어오자 생각이 달라진 범인은 형사와의 약속을 어기고 드라이버를 해치우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드라이버에게 총구를 겨누는데... (EBS)
마지막 우정
Hairstylist
In this strange western version of Moby Dick, Wild Bill Hickok hunts a white buffalo he has seen in a dream. Hickok moves through a variety of uniquely authentic western locations - dim, filthy, makeshift taverns; freezing, slaughterhouse-like frontier towns and beautifully desolate high country - before improbably teaming up with a young Crazy Horse to pursue the crea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