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a Constantinides

참여 작품

크리스마스 인 아프리카
Art Department Coordinator
아들이 대학으로 떠났다. 허전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두 번째 허니문을 계획하는 맨해튼 출신의 천상 뉴요커 케이트 콘래드(크리스틴 데이비스). 하지만 하루아침에 이혼 통보를 받은 그녀는 혼자 아프리카 사파리 여행을 떠난다. 최종 목적지로 향하는 길, 잠비아에서 비행기 조종사 데릭 홀리스턴(롭 로)과 함께 고아가 된 아기 코끼리를 구하게 된 케이트. 그녀는 결국 코끼리 보호구역에서 아기 코끼리를 간호하며 뜻밖의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된다. 대자연에서 다시 사랑에 마음을 열게 된 케이트는 뉴욕으로 돌아가게 될까, 모험으로 가득 찬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게 될까?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Construction Coordinator
토니 스타크는 뉴욕전쟁 때와 같은 사태가 벌어지지 않도록 한때 가동하려다 중단된 휴면 상태의 평화 유지 프로그램을 작동 시키려 한다. 배너 박사와 함께 지구를 지킬 최강의 인공지능 울트론을 탄생시키게 되지만, 울트론은 예상과 다르게 지배를 벗어나 폭주하기 시작하고 어벤져스는 지구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시험대에 오르게 된다. 울트론이 자신을 복제해 위협을 가하자 이를 저지하기 위해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블랙위도우, 호크아이 등으로 구성된 어벤져스와 새로 합류하게 되는 퀵 실버, 스칼렛 위치 남매와 불안한 동맹을 맺는다.
디스트릭트 9
Set Dressing Buyer
남아공 상공에 불시착한 외계인들은 요하네스버그 인근 지역 외계인 수용구역 ‘디스트릭트 9’에 임시 수용된 채 28년 동안 인간의 통제를 받게 된다. 외계인 관리국 MNU는 외계인들로 인해 무법지대로 변해버린 ‘디스트릭트 9’을 강제 철거하기로 결정하고, 프로젝트를 추진하던 중 책임자 비커스가 외계물질에 노출되는 사고를 당한다. 유전자 변이를 일으키면서 외계인으로 변해가는 비커스. 정부는 비커스가 외계 신무기를 가동시킬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이라는 것을 알고 비밀리에 그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정부의 감시시스템이 조여오는 가운데, 비커스는 외계인 수용 구역 ‘디스트릭트 9’으로 숨어드는데…
특수부대: 정글의 전쟁
Art Department Coordinator
최정예 요원들로만 선정된 미국 최강 특수부대는 베트남으로 파견, 정글에 숨겨진 지하 터널을 수색하고 파괴하는 임무를 부여 받는다. 고향을 떠나온 대원들에게 정글은 공포로 가득한 미지의 장소. 극한의 상황에 맞서 부대원들은 각자 권총과 나이프, 전등을 가지고 임무 수행에 뛰어든다. 땅굴 속을 수색하며 적을 사살하고 터널을 파괴하는 임무 가운데, 예상치 못한 적군의 부비트랩이 치열한 전투의 시작을 알린다. 과연 그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