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álint Gábor

참여 작품

원데이
Boom Operator
안나는 40세로 항상 바쁘다. 그녀는 세 아이들과 남편 그리고 경제적 스트레스를 가지고 있다. 안나는 마감 시간을 지키고, 약속을 하고, 만사를 다 챙기고, 집에 필요한 물건을 가지고 오며 모든 것을 기억한다. 그녀는 남편과 대화를 나누고 싶지만 도무지 잡히지 않는 그를 잃어가는 것만 같다. 그녀는 계속해서 나타나는 문제들을 항상 모면할 수 없다고 느낀다. 매일 같은 충돌, 참을 수 없는 단조로움, 취약함 그리고 독특함.
주피터스 문
Boom Operator
뒷돈을 받으며 수용소에서 난민을 빼내주던 부패한 의사 '스턴'. 어느 날, 부상을 당한 시리안 소년 '아리안'에게 중력을 거스르는 특별한 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스턴'은 국경에서 헤어진 아버지를 찾아주겠다고 돕는 척 하며 '아리안'의 신비한 능력을 자신의 돈벌이에 이용하는데… 과연 소년은 인생에 희망을 가져다 줄 천사일까? 아니면 그를 추락시킬 악마일까?
Sing
Boom Operator
Quiet 10-year-old Zsofi has just changed schools. Feeling out of place at first, she is quickly admitted to the school’s famous choir and befriends her popular classmate Liza. Soon, they have to stand up united against their choir master, who isn’t quite the friendly and inspirational teacher they first thought she w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