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hua Gallegos

참여 작품

쓰리 아미고
Bar Patron (as Josh Gallegos)
1916년, 멕시코의 조용한 마을 산타포크에 느닷없이 악당 엘 구아포가 쳐들어온다. 악당들이 마을을 장악하자 마을의 매력적인 여인 카르멘은 무성영화에 등장하는 정의의 사자 쓰리 아미고에게 구원을 청한다.
Lies
Orderly
Struggling actress accepts high paying job to play a rich heiress committed in a lunatic asylum, not knowing she's really being set up as a surrogate for the real girl who'd been murdered.
스타 트렉
Security Officer
거대한 에너지를 가진 미지의 물체가 지구로 다가오는 것이 포착된다. 마치 블랙홀처럼 주변의 모든 것을 빨아들이면서 지구로 다가오는 이 미지의 물체를 막기 위해 일선에서 물러나있던 커크 선장(윌리엄 샤트너 분)이 돌아온다. 후임 선장인 덱커와 충돌을 빚으며 엔터프라이즈호를 지휘하던 커크 선장은 마침내 물체의 비밀을 밝혀낸다. 그 물체는 생명을 가진 기계로서 어떤 메시지를 방출하면서 지구로 향하고 있다. 지구를 무사히 구하려면 그 메시지에 해당하는 답을 해줘야한다. 이에 커크 일행은 기계의 중심부로 침투하는데...
The Survival of Dana
Little Big
High school student Dana moves to the San Fernando Valley of Los Angeles after her North Dakota parents get divorced and falls in with the wrong crow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