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Sasaki

참여 작품

뛰뛰빵빵! 코리의 핼러윈
Production Design
오늘은 핼러윈, 대왕 사탕을 찾으러 가자! 사이좋게 길을 나선 코리와 크리시, 프레디. 동네 끝까지 달려볼까? 하지만 위험하면 어떡하지? 굉장히 무서운 곳일지도 몰라!
뛰뛰빵빵! 코리의 모험: 크리시 댄스
Production Designer
범퍼턴 힐스의 신나는 장기 자랑 시간. 카슨네 꼬마들도 빠질 수 없죠. 코리가 직접 만든 춤으로 우승까지 차지했어요. 그런데 왜 크리시에게만 관심이 몰리는 거죠?
산제이의 슈퍼팀
Production Design
조용하고 한가한 어느 날, 산제이는 아버지와 명상을 하기 보다는 그저 슈퍼히어로 장난감과 함께 재미있게 노는데 빠져 시간이 가는 줄 모른다. 이내 낮잠에 빠져들게 된 산제이는 힌두교를 대표하는 3명의 신을 만나게 되는데…
댐 키퍼
Character Designer
모든 것이 파괴된 미래, 큰 댐 위의 풍차로 바람을 일으켜 구름이 다가오지 못하게 하며 살아 남은 작은 마을이 있었다. 댐 지기인 돼지는 학교 친구들의 놀림과 마을 사람들의 무관심 속에서도 풍차를 계속 돌리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
몬스터 대학교
Character Designer
매사에 열심이지만 이론만 빠삭한 마이크와 무늬만 엄친아인 허세 몬스터 설리는 몬스터 주식회사 입사의 꿈을 안고 취업 100% 보장 특성화 대학 몬스터 대학교에 입학한다. 하지만 성격도 재능도 정반대인 둘은 첫날부터 삐걱거리며 급기야는 개교이래 최악의 라이벌이 되고야 만다. 하지만 그들이 힘을 합쳐야 하는 순간이 찾아온다. 부푼 꿈을 안고 몬스터 대학교에 진학한 그들이 전공 퇴출 위기에 몰리면서, 교내 겁주기 대회에 팀을 이뤄 출전하기로 한 것. 그렇게 그들은 엄한 학장의 경계 속에 최약체 팀으로 대회에 나선다. 하지만 초반의 실수를 딛고 이내 승승장구하며 교내의 영웅으로 떠오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