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ni Flowers

참여 작품

안 핸섬한 형사 핸섬: 넷플릭스 미스터리 무비
Makeup Department Head
퇴직을 고려하던 강력계 형사 진 핸섬이 한 젊은 여성의 살인 사건 해결에 나선다. 사건의 실마리를 추적하며 인생을 돌아보게 되는 여정이 시작된다.
배드 워즈
Key Makeup Artist
아이들을 위한 철자대회에 이상한 어른이 나타났다! 가이 트릴비(제이슨 베이트먼)라는 마흔 살의 한 남자가 어린 학생들이 출전하는 철자법 대회에 참가한다. 바로 8학년을 마치지 않으면 된다는 참가 조건을 교묘하게 이용한 것. 주최측 우려와 학부모들의 항의 속에서 가이는 철자법 대회의 지역 예선에서 승승장구하며 본선까지 진출한다. 그것도 어린 아이들을 상대로 속임수와 갖은 술수를 써가며. 기자인 제니(캐서린 한)는 가이의 대회관련 기사를 위해 그와 동행하고, 유력한 우승 후보인 10살 소년 차이타니아(로한 찬드)와 가이는 우연히 친구가 된다. 본선 대결은 대회 최초로 전국에 생중계되고, 대회의 권위를 지켜나가고 싶은 협회장과 감독관에게 ‘가이’의 존재는 눈엣가시다. 드디어 결승전, 가이와 차이타니아만이 남아 대결을 펼치는데…
세븐 싸이코패스
Makeup Artist
시나리오를 완성시키려면 이들을 찾아라?!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골 때리는 싸이코들이 온다! 시나리오 작가 ‘마티’(콜린 파렐)는 일곱 명의 싸이코패스가 등장하는 영화의 시나리오를 구상하는 데 골머리를 앓고 있다. 보다 못해, 그의 친구이자 강아지 납치 후 주인에게 돌려주고 현상금을 받아 챙기는 사기꾼 ‘빌리’(샘 록웰)는 친구를 도울 생각으로 전국에 싸이코패스를 찾는다는 신문공고를 낸다. 그리고 실제로 시나리오를 완성하기 위해 ‘마티’와 ‘빌리’ 그리고 ‘빌리’의 범죄 파트너인 ‘한스’(크리스토퍼 월켄)는 직접 싸이코패스를 찾아 나서기 시작한다. 하지만 시나리오를 위해 뭉친 3인방은 듣도 보도 못한 싸이코패스들의 향연에, 설상가상으로 ‘빌리’가 자신의 개를 납치했다고 믿는 냉혈한 조직보스의 추격까지 받으며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위기 속에 빠지게 되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싸이코패스 모집에 성공하고, 시나리오를 완성할 수 있을까?
슈퍼 에이트
Makeup Artist
1979년, 기차 플랫폼 부근에서 슈퍼 8mm 카메라로 영화를 촬영하던 6명의 아이들은 열차를 향해 전속력으로 돌진해가는 의문의 트럭을 발견한다. 순식간에 벌어진 끔찍한 열차 탈선 사고로 현장은 초토화가 되고, 아이들은 자신들이 우연히 목격한 모든 것을 비밀에 부치기로 한다. 하지만 그 날 이후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의 공격이 시작되는데… 비밀 지역 51구역 폐쇄와 함께 그 곳의 모든 것을 옮기던 열차. 누군가가 의도한 사고를 틈타 탈출한 ‘그것’. 그리고, 그 날의 모든 것을 촬영한 슈퍼 8mm 카메라. 진실을 포착한 6명의 아이들! 정체불명 '그것'의 공격에 맞서기 시작한다!
베드타임 스토리
Makeup Artist
어느날 갑자기 당신이 벤허의 주인공이 되어 콜로세움을 질주하고, 서부개척시대에 미녀를 사로잡는 로맨틱한 카우보이가 되고, 또 우주에서 무중력 속의 결투를 벌이는 투사도 될 수 있다면? 그야말로 시공을 초월해 상상하는 모든 것이 현실이 되는 마법같은 1주일이 펼쳐진다면... 당신은 무엇을 이루고 싶습니까? 코미디의 지존 아담 샌들러 주연의 시공을 넘나드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베드타임 스토리"를 보시면서 상상해 보십시오. 당신의 꿈☆은 이루어 집니다!
Single Santa Seeks Mrs. Claus
Assistant Makeup Artist
Nick's plan to let fate bring his wife to him must be altered because he must replace his father as Santa Claus on December 26. Ernst, the right-hand man to several generations of Santas, generates a list of potential mates. Nick dutifully sets off to meet them, but fate may have a candidate after all.
Virtual Girl 2: Virtual Vegas
Costume Design
When the VirTech Corporation unveils one of the most controversial and sought after virtual reality machines ever to be developed, it takes a Las Vegas show by storm. The machine is able to make any fantasy come to life, and everyone wants to try it out. But the popular machine should have undergone more testing and when several clients suffer ad deadly reaction to their wild virtual experience, the company must race to cover up their responsibility at any cost. Life in the Cyber Universe has never been so tempting - or so deadly...
The Mistress Club
Makeup Artist
When three women get cheated on by their husbands they decide to get even and open up The Mistress Club, where seduction is the name of the game and forbidden sex is the natural outcome.
Segal
Makeup Department Head
A documentary focusing on the life and career of actor George Seg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