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becca Rogers

참여 작품

인비저블 킬러
Sam
어느 날 정체불명의 괴한으로부터 습격을 당한 영국 특수요원 ‘샘’은 폐허가 된 군사기지에 갇힌다. 탈출하기 위해 자신의 모든 감각을 동원하던 ‘샘’은 ‘인비저블 맨’의 존재를 감지하게 되고, 오직 살아남기 위해 벼랑 끝 혈투를 준비하는데…
믿음의 증표
Brenda
로어노크 버지니아의 경찰관 브라이언 로렌스의 이야기. 브라이언 경찰관은 늘 마을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신임받는 경찰관이었고, 하나님을 열심히 믿는 한 기독교인으로서 하나님의 뜻을 다하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어느날 그는 범인과의 추격전 중 범인의 폭력으로 인해 하반신 마비가 된다. 많은 사람들의 위로를 받았지만 자신이 다시는 일어설 수 없다는 생각에 좌절하고 우울한 마음을 갖게 된다. 자신을 포기하지 않고 간호해주는 아내에게도 다시는 오지 말라고 마음에 없는 말도 하게 된다. 이대로 평생을 살 것 같았던 브라이언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다시 마음을 변화시킨다. 두번째 인생을 맞이하는 브라이언, 그에겐 앞으로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을까?
This is Encino
Party Girl #2
Things go wrong from the very beginning when a crook tries to set up a big score at the last minute.
블러드문
Officer Donna
뉴욕 한 복판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피해자는 현 세계 킥복싱 챔피언으로 매우 잔인한 방법으로 살해되어 발견된 것. 사건의 담당 형사인 척 베이커(Chuck Baker: 척 제프리스 분)는 범인을 잡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하지만 어떠한 증거도 찾지 못한 채 처참하게 누워있는 시체만을 접할 뿐이다. 살인 사건이 계속 일어나자 뉴욕경찰은 전직경찰이자 범죄심리 전문가인 켄 오하라(Ken OHara: 게리 다니엘스 분)를 영입하려 시도하나 번번히 실패한다. 그러던 어느날 켄 오하라의 은사인 검도 챔피언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이에 분노한 켄은 스승의 복수를 다짐하며 경찰 수사에 참여하기로 결심한다. 척과 켄은 인터넷이나 디지털 비디오 등 첨단 시스템을 이용하여 자신의 존재를 알리는 범인을 추적하는데 애를 먹는다. 결국 그들은 범인의 목표가 세계 챔피언들이며, 그들을 대상으로 일종의 게임을 벌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