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Jin-won

No Jin-won

출생 : 1970-04-21,

프로필 사진

No Jin-won

참여 작품

별 볼일 없는 인생
과거와 현재의 선을 넘는 여자! 불운했던 과거를 뒤로하고 현모양처를 꿈꾸던 ‘이선‘. 하지만 이 세상에 제대로 된 남자는 없었다! 다시 시작하는 게 유일한 탈출구라 생각한 그녀는 위장 자살을 통해 새로운 사랑을 꿈꾼다. 하지만 어이없게도 진짜 죽음을 맞이하게 된 ‘이선‘! 숨이 멎어가는 그 순간, 과거 연애를 돌아보는 7일간의 타임슬립 문이 열리는데…
대환장파티
새벽 3시 르네상스
: 밤의 황제이자 세상 무서울 것 없는 망나니, ‘승민’. 그런 그에게 인생 가장 큰 걸림돌은 바로 입대다. 군 면제 사유에 아무 해당 사항이 없어 슬픈 ‘승민’에게 ‘희성’과 ‘정민’이 군 면제의 길을 제시하는데... 더 놀고 싶은 세 남자의 황당무계 ‘뻘짓’ 감행기. : 군대 대신 병역특례업체를 갈 예정이던 ‘창선’은 갑자기 바뀐 법 때문에 군대에 끌려갈 상황에 처한다. 우선 연기하고 보자는 생각으로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다가 ‘군대 가기 싫은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카페를 발견하는데... : 남편이 사고로 죽고, 홀로 시어머니를 모시며 살아가는 ‘말자’. 유산 상속을 목적으로 내연남 ‘하남’과 작당모의해 시어머니를 죽이려 하지만 매번 실패한다. 그러던 어느 날 코로나19가 발생하자, ‘말자’는 마지막 희망(?)을 걸고 시어머니의 죽음을 기획하는데... : 어느 날씨 좋은 가을밤 일요일 새벽 3시. 오늘도 모자란 술과 감성을 채워주는 편의점에 각양각색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한다. 이곳은 유토피아(Utopia)일까?
밀애
Adult products store (성인용품점)
모든 걸 다 갖춘 최고의 큐레이터 윤희는 전시회 준비 과정에서 최근 각광 받고 있는 사진 작가 형석을 만나게 된다 . 한 눈에 형석에게 호감을 느낀 윤희는 그에게 100일간의 섹스 게임을 제안한다. 한국판 '나인 하프 위크'의 탄생! 위험할수록 더 짜릿한 그들의 사랑은 오로지 본능이 지배할 뿐! 이제 그들에게 룰 따위는 존재하지 않는다.
섬
Fisherman #2
저수지의 낚시터, 낚시 가게 주인인 희진(서정)은 낚시꾼들에게 안주나 먹을 것들을 팔고 가끔은 그들의 욕정을 채워주기도 하면서 살아간다. 가게를 지키는 개가 유일한 벗이었던 희진 앞에 전직 경찰 현식(김유석)이 나타난다.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진 애인을 죽인 후, 자살을 위해 낚시터로 숨어든 것. 희진은 절망의 그림자가 드리운 현식을 관찰하고 그의 자살을 막는다. 두 사람은 미묘한 교감을 느끼지만 낚시터에 은신 중이던 범죄자가 추적해온 경찰의 총에 맞아 중상을 입는 일이 일어난다. 현식은 불안감으로 낚시 바늘을 삼켜 자해를 하고 희진은 그를 구한 후, 섹스를 통해 그의 고통을 치유한다. 그 날 이후, 희진은 현식에게 집착을 보이고 그녀의 사랑과 고립감을 견디지 못한 현식은 낚시터를 떠나려 하는데... 저수지의 낚시터, 낚시 가게 주인인 희진(서정)은 낚시꾼들에게 안주나 먹을 것들을 팔고 가끔은 그들의 욕정을 채워주기도 하면서 살아간다. 가게를 지키는 개가 유일한 벗이었던 희진 앞에 전직 경찰 현식(김유석)이 나타난다.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진 애인을 죽인 후, 자살을 위해 낚시터로 숨어든 것. 희진은 절망의 그림자가 드리운 현식을 관찰하고 그의 자살을 막는다. 두 사람은 미묘한 교감을 느끼지만 낚시터에 은신 중이던 범죄자가 추적해온 경찰의 총에 맞아 중상을 입는 일이 일어난다. 현식은 불안감으로 낚시 바늘을 삼켜 자해를 하고 희진은 그를 구한 후, 섹스를 통해 그의 고통을 치유한다. 그 날 이후, 희진은 현식에게 집착을 보이고 그녀의 사랑과 고립감을 견디지 못한 현식은 낚시터를 떠나려 하는데...
유투부: 파산자 클럽
혼자 딸을 키우는 가난한 대부업자 ‘선우’. 사촌동생 ‘민우’에게 사기를 당하고, 목숨마저 위태로워진다. 벼랑 끝 그의 머릿속에서 나온 해결책은 바로 유튜브! 빚을 갚지 못한 채무자들을 모아 일확천금 대박을 노리는 것! 코로나로 빚더미에 앉은 셰프 출신 ‘배고픈 스님’, 남자친구에게 올인하다 쫄딱 망한 ‘비비앙’, 모쏠탈출을 위해 투자하다 무일푼이 된 ‘근육토끼’ 서울대 출신 사기 프로그래머 ‘만쥬’까지 유튜브 제작을 위해 낡은 펜션에 모인 온갖 인간 군상들! 과연 그들은 계획대로 유튜브 대박을 터트리고, 지독한 혐생을 탈출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