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 Sharpe

참여 작품

악의 꽃
Supervising Sound Editor
1957년, 헤일리 마을의 부호인 로이드 애봇에겐 아름다운 세 딸이 있었다. 얌전하고 순종형인 맏딸 앨리스와 자유분방한 둘째 엘리노어 그리고 선머슴 같은 막내 파멜라. 이 세 딸들의 생일이 되면 애봇가에는 성대한 파티가 열리는데, 그 파티에 참석하는 것은 마을 청년들에게 꿈같은 일이다. 한편, 홀트 가문의 두 형제 제이시와 더그는 교사인 홀어머니 헬렌과 궁핍하게 살고 있다. 그러던 중, 제이시는 어머니 헬렌이 로이드 애봇과 불륜관계라는 마을의 소문을 믿고 복수를 결심한다.
배트맨
Supervising Sound Editor
범죄와 부패, 탐욕의 도시 고담에 정체불명의 배트맨이 나타나 공포와 위협으로부터 시민들을 구한다. 모든 시민들은 배트맨의 활약상을 보면서 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해간다. 고담시의 모두가 배트맨에 대해 궁금해 하고 있을때 전쟁터에서 활약한 경험까지 있는 유능한 사진기자 비키 베일(킴 베이싱어)은 동료 기자와 함께 배트맨을 취재한다. 그러나 비키 앞에는 매력적인 의문의 백만장자 브루스 웨인(마이클 키튼)이 등장한다. 매력적이고 의문투성이인 이 젊은 부호는 점점 비키와 가까워지고 배트맨으로 인해 모습이 변해버린 악당 조커는 배트맨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에이리언 2
Supervising Sound Editor
에일리언과의 싸움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리플리는 잠든 채로 57년을 떠돌다 구조선에 의해 구출된다. 회사는 리플리를 비롯한 당시 승무원들이 노스트로모호를 잃어버린 것을 추궁하지만 에이리언 얘기는 믿지 않는다. 이때 지구와 한 혹성 거주민들의 통신이 두절되는 사건이 벌어지자 리플리는 고문 자격으로 해병대와 동행하게 된다. 혹성에 도착한 해병대원들은 곧 혹성 거주민들이 에일리언 유충의 산 먹이로 된 것을 목격하고, 곧이어 벌어진 교전에서 여러 대원들을 잃는다. 그들은 혹성 거주민들의 실험실로 대피하고, 리플리는 이곳에서 마지막 생존자인 뉴트를 발견하게 된다.
산타클로스
Sound Editor
옛날 옛적, 아이들을 사랑하여 크리스마스때마다 선물을 가져다주는 마음좋은 클로스 영감 부부(Santa Claus: 데이빗 허들레스톤 분 / Anya Claus: 쥬디 콘웰 분), 크리스마스날 동네 아이들에게 선물을 돌리다 숲속에서 눈보라를 만나 쓰러졌다 깨다보니 요정의 나라에 와있다. 요정들이 만든 장난감을 세상 어린이들에게 가져다줄 사람을 찾던 중 클로스 영감이 선택된 것이다. 그때부터 클로스 영감은 산타클로스란 이름을 갖게 되고 크리스마스 이브마다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해준다. 그일이 산타 혼자의 힘으로 벅차게 되자 팻치(Patch: 더들리 무어 분)를 조수로 뽑는다. 조수 자리를 내놓는 팻치는 산타가 자기를 싫어한다고 생각하며 요정 나라를 떠나 인간 세계로 온다. 산타에게 자신의 솜씨를 과시하고 싶었던 팻치는 악덕 장난감업자 비지(B.Z.: 존 리스고우 분)와 일한다. 한편 고아로 거리에서 사는 조는 산타를 만나고 나서 산타를 믿게 되고 비지의 일가친척인 외로운 소녀 코넬리아(Cornelia: 캐리 케이 하임 분)와 친해진다. 몸이 아파 코넬리아 집에 있던 조는 비지에게 잡히고 코넬리아는 사탕이 터진다는 말을 엿듣고 산타에게 알리는데.
Water
Sound Editor
A British diplomat to a West Indian island nation finds his idyllic existence thrown into chaos when a large American drilling company finds a huge source of natural mineral water there.
골드시나
Supervising Sound Effects Editor
자넷의 부모님은 의사로 아프리카에서 연구활동을 하다 불의의 사고로 돌아가시게 되고, 시나라는 이름으로 짐부리족 무당의 보살핌을 받으며 자연과 하나되어 성장하게 된다. 티고라 왕국의 오트와니 왕자는 짐부리족이 사는 곳에 거대한 티타늄이 매장되어있다는 사실을 알아내고, 자신의 형인 왕을 죽이고 왕위에 오르겠다는 계략을 세운다. 그리고 왕에게 위험을 알리러 찾아온 짐부리족 무당에게 누명을 씌우려고 하는데... 한편, 미식축구로 미국에서도 유명한 오트와니 왕자를 취재하러 온 빅 케이시는 우연히 왕이 살해되는 장면을 촬영하게 되고, 무당이 범인이 아님을 알게 된다. 무당을 구하러 달려온 시나와 마주친 빅 케이시는 얼룩말을 타고 온 금발에 파란눈을 가진 시나에게 한눈에 반한다. 그리고 동물과 대화하고, 정글을 다스리는 그녀의 능력에 또 한번 놀라게 된다. 하지만 첨단 무기로 무장한 오트와니 왕자의 군대로부터 짐부리족을 구할 수 있을까?
Champions
Sound Editor
The true story of jockey Bob Champion who overcame cancer to win the 1981 Grand National
프랑스 중위의 여자
Sound Editor
1867년 영국의 작은 해변 마을 ‘라임’. 런던 출신의 아마추어 고생물학자 찰스 스미스(제레미 아이언스)는 약혼녀 어네스티나 프리먼과 해변을 산책하던 중 파도가 휘몰아치는 방파제에 한 여자가 서 있는 모습을 목격하고 약혼녀의 만류에도 방파제로 뛰어가 여자에게 위험하다고 소리친다. 여자의 이름은 사라 우드러프(메릴 스트립). 마을 사람들은 그녀를 ‘프랑스 중위의 여자’라고 경멸하지만 찰스는 사라의 강렬한 첫인상에 마음이 끌리고, 그녀가 몰인정하고 도덕적으로 완전무결함을 강조하는 폴트니 부인의 가정교사가 되자 연민을 느낀다. 찰스의 이런 감정을 눈치챈 사라는 처음에는 약혼녀가 있는 찰스를 밀어내지만 어느덧 해변 으슥한 곳에서 만나달라는 편지를 보내고 자신의 불행한 처지를 털어놓는다. 사라는 한 프랑스 중위를 사랑했지만 자신은 중위에게 그저 즐기기 위한 여인 중 한 명이었음을 깨닫고 스스로를 벌하기 위해 오명을 쓰고 살아왔음을 고백한다. 찰스는 부유한 사업가의 외동딸 어네스티나 프리먼과 자신의 마음을 통째로 뒤흔들어놓는 사라 사이에서 갈등한다. 그러던 어느 날 사라가 라임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하고, 찰스는 사라를 돕기 위해 그녀를 런던으로 보낸다. 런던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라임으로 돌아온 찰스는 약혼녀와 파혼한 후 다시 사라에게 돌아가지만 사라는 이미 종적을 감춘 뒤다. 그로부터 3년 후 사라의 행방을 찾았다는 연락이 온다. 알고 보니 미술가로 성공해 온전히 살아가고 있는 사라가 자신이 있는 곳을 일부러 알려온 것이다. 찰스는 억압에서 벗어나기 위해 자신을 이용했던 사라에게 분노를 쏟아내지만, 자신을 아직도 사랑한다면 용서해 달라는 사라의 간청에 그녀를 용서한다.
런던의 늑대 인간
Sound Editor
영국 북부 황야 지대를 여행하던 미국인 대학생 데이비드 케슬러와 잭 굿맨은 어두워질 무렵 길을 잃고 헤매던 중 보름달이 뜬 한밤중에 거대한 늑대에게 물린다. 잭은 죽고, 데이비는 정신을 잃고선 3주일 후에야 런던의 종합병원에서 의식을 되찾는다. 데이비드는 그 병원의 간호사인 알렉스와 사랑에 빠지지만, 늑대 인간의 저주는 서서히 그를 죄어오고 있다. 바로, 데이비드와 잭은 늑대인간의 습격을 받은 것인데.
슈퍼맨 2
Sound Editor
테러리스트들이 파리의 에펠탑을 점거하고 관광객을 인질로 하여 프랑스 정부에게 자기들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으면 수소폭탄을 터뜨리겠다고 위협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데일리 플래닛 신문사의 유능한 기자 로이스(Lois Lane: 마곳 키더 분)는 이미 현장에서 취재를 하는데, 뒤늦게 그 사실을 알게 된 슈퍼맨(Superman/Clark Kent: 크리스토퍼 리브 분)이 날아가서 엘리베이트 밑에 묶여 떨어지는 루이스를 구하고, 수소폭탄을 지구 밖으로 날려보낸다. 이때 수소폭탄은 클립튼 행성이 폭발하기 전 슈퍼맨의 아버지 칼 알과 몇몇 판관들이 재판하여 '팬텀 존'에 가둬버린 악당 조드 사령관(General Zod: 테렌스 스탬프 분) 일당을 자유롭게 만드는 우주의 폭발을 일으킨다. 자유의 몸이 된 세 악당은 달을 탐사 중인 지구인 우주비행사를 죽이고 지구로 찾아오는데, 그들은 슈퍼맨과 맞먹는 괴력을 갖고 온갖 나쁜 짓을 한다. 한편 신혼 부부에게서 폭리를 취하는 나이아가라 폭포 주변의 호텔을 취재하기 위해, 클락과 로이스는 신혼 부부로 가장을 하고 잠입하는데, 폭포를 구경하던 한 남자 아이가 장난을 치다가 떨어지자 슈퍼맨이 나타나서 구해준다. 그 순간 클락이 없었다는 사실에 로이스는 그가 슈퍼맨이라고 확신하게 되고, 호텔에서 모닥불 위에 넘어져도 손을 덴 흔적이 없자, 클락의 정체는 드러나고 만다. 슈퍼맨은 로이스를 자신의 얼음 요새로 데려가서 모든 사실을 알려주고 두 사람의 사랑을 위해서 슈퍼맨의 능력을 버리고 인간이 되는 길을 택하는데.
로얄 플래시
Sound Editor
Cowardly rogue Harry Flashman's (Malcolm McDowell) schemes to gain entry to the royal circles of 19th-century Europe go nowhere until he meets a pair of devious nobles with their own agenda. At their urging, Flashman agrees to re-create himself as a bogus Prussian nobleman to woo a beautiful duchess. But the half-baked plan quickly comes unraveled, and he's soon on the run from several new enemies who are all calling for the rapscallion's head.
로즈버드
Sound Designer
In a bold coup a Palestinian terrorist group captures the yacht Rosebud and kidnaps the millionaires five daughters on it. At first they demand film clips to be shown on major European TV stations. Undercover agent Martin is hired to hunt the terrorists down.
Open Season
Sound Editor
Three Vietnam vets have become so conditioned to violence that they have developed psychotic tendencies. They kidnap people, brutalize them, then turn them loose and hunt them like animals. However the father of one of their earlier victims is plotting a vicious revenge against them.
맥킨토시의 사나이
Sound Editor
영국 정보부의 비밀 요원으로 일하는 조셉 리어던은 맥킨토시로부터 임무를 부여받고, 유태인 도둑으로 위장한다. 그리고, 그는 다이아몬드 강도 사건으로 경비가 삼엄한 교도소에 수감된다. 그는 그곳에서 러시아 스파이 소머즈를 만나, 교도소의 한 그룹이 벌이고 있는 대규모 탈옥사건에 휘말린다.
발자국
Sound Editor
추리 소설가가 아내의 애인과 보험사기를 꾸민다. 하지만, 사건은 겉으로 보는 것과 다르게 흘러간다.
스코틀랜드의 여왕 매리
Sound Editor
Mary Stuart, who was named Queen of Scotland when she was only six days old, is the last Roman Catholic ruler of Scotland. She is imprisoned at the age of 23 by her cousin Elizabeth Tudor, the English Queen and her arch adversary. Nineteen years later the life of Mary is to be ended on the scaffold and with her execution the last threat to Elizabeth's throne has been removed. The two Queens with their contrasting personalities make a dramatic counterpoint to history.
Say Hello to Yesterday
Sound Editor
Approaching middle-age and stuck in an unfulfilled marriage, a suburban British housewife allows herself a sexual fling with a brash young hunk she meets on a commuter train.
천일의 앤
Sound Editor
16세기의 영국 튜더 왕조의 국왕인 헨리 8세(King Henry VIII: 리차드 버튼 분)는 자신의 왕후인 앤 볼린(Anne Boleyn: 제네비에브 부졸드 분)을 처형하기 위해 재상 크롬웰(Thomas Cromwell: 존 콜리코스 분)이 가지고 온 문서에 서명을 하려고 한다. 영화는 서명을 하려는 헨리 8세가 자신이 앤과 결혼하기 위해 해왔던 일들을 회상하는데서 시작된다. 왕의 무도회. 프랑스에서 이제 막 돌아온 볼린가의 막내딸인 앤도 약혼자인 퍼쉬(Harry Percy: 테렌스 윌톤 분)와 무도회에 참석했다. 울지 추기경(Cardinal Wolsey: 안소니 쿼일 분)은 이 젊은 남녀의 결혼을 허락해 줄 것을 왕에게 간청하지만 아름다운 앤에게 이미 마음을 빼앗겨 버린 왕은 허락은 커녕 앤과 퍼쉬를 떨어뜨려 놓고 자신이 앤을 차지하려고 한다. 하지만 앤은 이미 왕에게 농락당해 아이를 가지고 있던 언니(Mary Boleyn: 발레리 거론 분)의 모습을 보곤 절대 왕의 여자가 되지 않겠다고 가족들에게까지 말하고 왕에게도 냉랭한 태도를 갖는다. 앤의 이런 싸늘한 태도에 왕은 더욱 더 매력을 느끼고 앤의 집에 머물며 그녀의 환심을 사려고 노력한다. 결국 앤의 안위를 걱정한 퍼쉬는 다른 아가씨와 결혼을 하고 앤은 괴로워한다. 앤의 계속되는 냉담한 반응에 왕은 캐서린 왕비의 시종으로 앤을 궁궐로 불러들이고 궁으로 옮긴 앤은 점점 권력과 사치의 맛을 배우게 된다. 하지만 왕의 애타는 사랑은 여전히 앤을 떠나지 않는다. 권력의 맛을 느끼게 된 앤은 왕에게 자신과 결혼하여 아들을 낳아주는 대신 자신이 영국의 왕비이여야 하며 자신의 아들이 왕위를 계승하게 해주어야 한다고 이야기한다.
Some Girls Do
Sound Editor
A series of unexplainable accidents befall the people and companies responsible for developing the world's first supersonic airliner. A British agent is sent to investigate and with the help of another agent uncovers a plot masterminded by Carl Petersen who stands to gain eight million pounds if the aircraft is not ready by a certain date.
Nobody Runs Forever
Sound Editor
Detective Scobie Malone accepts a mission to fly to London to arrest Sir James Quentin, a high-level commissioner wanted down under for murder. But when Malone arrives, he finds that the amiable Quentin is not only the key in groundbreaking peace negotiations, but also the target of an assassin himself.
데드라이어 댄 더 메일
Sound Editor
British agent Bulldog Drummond is assigned to stop a master criminal who uses beautiful women to do his killings.
아라베스크
Sound Editor
미국 교환 교수인 데이빗 폴락(그레고리 펙 분)은 옥스퍼드 대학에서 고대어를 가르치며 평범하게 살아가던 중 세계 평화를 위해서 중동 출신의 최고의 재력가 니짐 베쉬라비를 염탐하라는 제의를 받는다. 그래서 그는 상형 문자로 적힌 비밀 전문을 해독해 주면 거액을 주겠다는 베쉬라비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하지만 그는 베쉬라비의 여자인 야스민 아지어(소피아 로렌 분)에게서 베쉬라비가 해독 내용이 알려질까 봐 자신을 죽일지도 모른다는 얘길 듣고 당황한다. 야스민은 자신과 함께 있으면 베쉬라비가 함부로 총질을 못할 테니 자신을 인질로 삼아서 그곳을 탈출하라고 제안한다. 폴락은 비밀 전문을 사탕 껍질에 싸서 주머니에 집어넣고는 야스민과 함께 필사적으로 그곳을 빠져나가려고 애쓴다. 야스민이 왜 자신을 도우려고 하는지에 대해서는 조금도 의심하지 않은 채 말이다. 한창 베쉬라비의 부하들에게서 도망을 가던 중 자신을 경찰이라고 소개하는 낯선 남자로부터 도움을 받게 되는데 그 남자 또한 경찰이라고 하긴엔 행동에 수상쩍음이 너무나 많다. 결국 폴락은 이 남자가 야스민과 한 패이고 이들 또한 상형 문자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서 폴락을 끌어들였다는 걸 알게 되는데... 과연 야스민의 정체는 뭘까? 또한 상형 문자의 내용은 무엇일까? 그리고 폴락과 야스민은 어떻게 될 것인가?
The Informers
Sound Editor
When the detective in charge of investigating a series of bank robberies starts to get too close to the culprits, they set up a blackmail scheme to warn him off. But when the crooks begin to fall out with each other, the police learn the truth.
사랑의 유형
Sound Editor
영국 북부에 사는 노동 계급 청년 빅 브라운은 심심풀이로 타자수인 잉그릿을 만나다, 그녀가 임신을 하자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애정 없는 결혼을 할 것을 강요받는다. 폭군 같은 장모의 횡포에 두 사람의 관계는 더욱 힘들어지는데...
A Pair of Briefs
Sound Editor
She's new in chambers, and he's a troublemaker. But what 'is' the true status of the old lady's wartime marriage, and can the two young legal minds find the answer?
No, My Darling Daughter
Sound Editor
A British business tycoon is surprised to discover his teenage daughter is being courted by a mysterious young man.
Nor the Moon by Night
Sound Editor
When Alice Lang flies out to Kenya to marry gamekeeper Andrew Miller she is met by his brother Rusty, who is initially opposed to the marriage. The two become attracted to each other, but when Andrew is attacked by a lion, Alice nurses him back to health. Now torn between affection and duty, she must decide which path to follow.
The Secret Place
Sound Editor
British Melodrama and crime thriller that follows a group of jewel robbers after a major heist. The film makes extensive use of bombed out areas of Lon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