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adijs Dolganovs

Genadijs Dolganovs

프로필 사진

Genadijs Dolganovs

참여 작품

체르노빌
Vladimir
1986년 발생한 인류 최악의 대참사 체르노빌 원전사고. 쿠바의 러시아 문학 교수 말린은 사고 피해자들의 통역을 맡게 된다. 원치 않던 일이었으나 어느새 사고의 끔찍한 진실을 목도하게 되는 멀린. 체르노빌 원전 사고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해커
Alex's Father
캐나다로 이민 온 어린 알렉스에게는 생계를 위해 바쁜 부모님 대신 컴퓨터가 유일한 친구였다. 대학입학 준비를 하던 알렉스는 엄마가 갑자기 해고당하고 집을 은행에 뺏길 위기에 처하자, 온라인 범죄 조직인 다크웹에 가입하고 개인정보 도용을 통한 신용카드 사기로 돈을 벌기 시작한다. 또한 장물을 취급하는 사이를 만나 친구가 된다. 단순한 돈벌이가 아니라 큰 일을 벌이고 싶던 알렉스는 은행을 해킹하고, 해커들의 세계에서 명성을 얻는다. 매력적인 여자 해커, 키라가 이들에게 합류하고 세 사람의 사업이 더 번창하는 만큼 정체가 알려질까 불안도 커진다. 자신들의 안전과 더 큰 일을 도모하기 위해 세 사람은 홍콩으로 떠나고, 이 곳에서 다크웹의 수장인 제드를 만난다. 과거의 신용카드 사기 때문에 사이는 마피아에 의해 살해되고, 제드는 알렉스와 키라에게 국제적인 주식 사기 범죄를 저지르길 명령하는데… 제드의 명령을 거부할 수 없는 두 사람, 그들이 과연 이 작전에 성공하고 또 안전하게 둘 만의 장소로 도망칠 수 있을까?
Natasha
Roman
Natasha takes place over the course of one summer. It is the story of Mark Berman, 16, the son of Russian-Jewish immigrants living in the suburbs north of Toronto. When his uncle enters into an arranged marriage with woman from Moscow, the woman arrives in Canada with her fourteen year-old daughter, Natasha. Mark, a slacker, is conscripted by his parents to take responsibility for the strange girl. He learns that, in Moscow, she’d led a troubled and promiscuous life. A secret and forbidden romance begins between the two of them that has bizarre and tragic consequences for everyone involved.
이프 아이 워 유
Store Clerk
When a woman tries to outwit her husband's sexy young mistress, the unexpected consequences include starring as King Lear in a very amateur production - with the mistress, an aspiring actress, playing The Fool.
쏠라 어택
Lt. Troiska
태양에서 갑자기 터져 나온 역사상 최대 규모 태양풍 강타로 지구가 화염에 휩싸이게 될 위험에 처하자, 인류를 구하기 위해 우주 전문가들이 나선다. 유일한 방법은 핵무기로 북극의 빙하를 터트려 대량의 수분과 수증기를 대기 중으로 방사해 태양풍의 화염을 멈추는 것. 과학자들이 가능한 방법을 찾고 있을 즈음 태양이 연쇄적으로 방출한 코로나 물질에 군사 위성이 파괴되고 북극해 근해에서 훈련 중이던 러시아와 미국 핵잠수함이 본부와 통신이 끊기게 되어 순식간에 군사적 위기 상황으로 발전한다. 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루카스’ 박사는 북극해로 날아가 평소 친분이 있던 러시아 잠수함 사령관을 설득해 탑승을 시도한다. 지구의 하늘이 점점 불바다로 변해가고 뉴질랜드가 큰 피해를 입는 등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빨리 핵미사일을 발사해 지구 멸망을 막아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