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omi Butler

참여 작품

스카이라인: 라스트 워
Compositor
몸의 외계인이지만 사람의 두뇌가 이식된 파일럿과 지구인이 공존하는 세상. 파일럿을 구하기 위해 외계 행성으로 향한 일행이 돌연변이 생물체에 맞서고, 더 큰 음모로 위기를 겪으며 진행된다.
아카이브
Compositor
갑작스러운 사고로 아내를 잃은 인공지능 엔지니어. 모든 것이 담긴 기억저장소 아카이브를 통해 그리운 아내를 A.I.로 되살리기로 한다. 마침내 아내의 기억과 감정이 담긴 A.I.를 완성하지만 비밀 프로젝트가 발각될 위기에 처하는데 … 새로운 SF 판타지가 시작된다!
아노말리: 타임게이트
Digital Compositor
주어진 시간은 단 9분 47초, 진실을 밝혀내라! 갑자기 정신이 든 라이언은 전혀 알지 못하는 곳에 납치된 한 소년과 함께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어머니가 살해 됐다며 살려달라는 알렉스라는 소년을 도와주려고 하지만 라이언은 이내 또 정신을 잃고 만다. 불특정 시간이 흐른 후 엉뚱한 곳에서 정신을 차리는 라이언은 자신이 누군가에게 조종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생체 바이러스 살포로 인류를 조종하려는 야심을 품은 랭험 박사와 그의 아들의 계획에 맞서 대항한다. 알렉스라는 소년이 치명적인 첨단 기술을 발명한 과학자의 아들이며 협박을 위해 인질로 잡혀 있음을 파악하고 목숨을 걸고 구출에 나선다. 라이언이 제 정신이 돌아오는 시간은 9분 47초. 그 짧은 순간에 인류와 한 소년을 구해내야 한다.
다크 타이드
Digital Compositor
상어 전문가 케이트(할 베리)는 동료를 상어 공격으로 잃은 후 사업에 실패하게 되고 그 기억으로 인해 바다로 돌아갈 수 없게 된다. 수입이 없어진 그녀에게 전 남자친구 제프(올리비에 마르티네즈)는 스릴을 즐기는 백만장자들의 상어 다이빙을 안내하는 일을 제안한다. 자기회의와 두려움에 맞서 그녀는 그 제안을 수락하고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상어 서식지 샤크 앨리(Shark Alley)로 떠나게 되는데...
헝키 도리
Digital Compositor
1976년 여름, 비브는 연극 배우가 되겠다는 꿈을 접고 고향 사우스 웨일즈로 돌아간다. 고등학교에서 연극 교사로 일하게 된 비브는 방황하는 학생들을 맡아, 그들에게 열정을 불어넣어주기 위해 셰익스피어의 [템페스트]를 원작으로 한 록 뮤지컬을 졸업 작품으로 선정한다. 내성적이고 예민하지만 연기력을 갖춘 데이비에게 주인공 퍼디난드 역을 맡기지만, 그는 여주인공 미란다 역을 맡은 스텔라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과연 이들의 록 뮤지컬은 무사히 공연을 마칠 수 있을까? (2012년 제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셰임
Digital Compositor
브랜든 설리반(마이클 패스벤더)은 좋은 직장과 멋진 외모에 뉴욕 시가지가 한눈에 보이는 아파트까지 소유한 여피족. 그러나 그런 화려한 외면 뒤에 섹스 중독이라는 비밀이 숨어 있다. 깔끔하고 나무랄 데 없는 집 안 곳곳에는 도색잡지들이 숨겨져 있고, 직장과 집의 컴퓨터에는 음란물이 그득하며, 여자친구 대신 콜걸들이 그의 집을 방문한다. 브랜든의 완벽함은 동생 씨씨(캐리 멀리건)의 방문으로 흔들리기 시작한다. 밤무대 가수인 그녀는 브랜든에게 잠시 머물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은밀한 이중 생활이 위태로워지자 브랜든은 점점 더 수위 높은 쾌락을 탐닉하게 되는데…
Baseline
Digital Compositor
The Baseline is the centre of the East London grime club scene and the queue regularly stretches around the block. Danny works on the door - breaking up fights and managing drunk kids. However, when he rescues Terry, the club owner and local gang leader, from a hitman, Danny is suddenly plunged deep into an underworld he had tried so hard to avoid. Danny is promoted to manager, but only on the condition that he turns a blind eye to the shady goings on both on and off the dance-floor. Danny and his girlfriend Jessica dream of setting up their own club, but Danny is forced to make the ultimate sacrifice when he has to choose between loyalty, morality and his own dreams of escape
판타스틱 Mr. 폭스
Digital Compositors
12년 전 깨끗하게 손을 씻고, 가정적인 남편이자, 지역 신문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Mr. 폭스. 큰맘 먹고 장만한 새집에서 즐기는 평온한 전원 생활은 오히려 그의 잠자고 있던 야생 본능을 깨우고. 급기야 예전 신기의 절도 기술을 활용, 인간 마을 악질 농장주 3인방의 창고를 습격하고 만다. 이에 분노한 농장주들은 Mr. 폭스의 집을 송두리째 파괴해가며 그를 잡기 위해 혈안이 되고, Mr. 폭스와 가족은 물론 이웃들까지도 식량 하나 없는 지하 세계에 갇혀버리는 위험에 처한다. 이제 생존권을 되찾고 동물 사회 전체를 구하기 위한 Mr. 폭스의 판타스틱한 작전이 시작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