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ta Iwasaki

Ryota Iwasaki

출생 : , Osaka Prefecture, Japan

프로필 사진

Ryota Iwasaki

참여 작품

더 퍼스트 슬램덩크
Kiminobu Kogure (voice)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영원의 831
Sakata (younger brother) (voice)
전대미문의 대재해에 의해 전세계가 곤혹을 치르고 있는 현대. 동경에서 신문장학생으로 살아가는 청년 스즈시로우는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품고 있었다. 고3 여름 무렵에 일어난 어떤 사건을 계기로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주위의 시간을 멈추게 된 것이다. 그러던 어느 날 스즈시로우는 처음으로 그 비밀을 공유하는 상대와 만나게 된다. 자신과 마찬가지로 마음에 상처를 입고 시간을 멈추게 된 소녀 나즈나. 그녀가 오빠인 세리에 의해 범죄에 이용당하는 것을 알게 된 스즈시로우는 충동적으로 손을 내민다. '너, 여기서 같이 도망가자.' 멈춘 시간을 두명은 다시 움직일 수 있을까
신칸센 변형로보 신카리온: 신카리온 미래에서 온 신속의 ALFA-X
Researcher (voice)
지구를 빼앗기 위해 새로운 적·나하네, 오하네프 그리고 수수께끼의 거대 괴물체가 우주에서 나타났다! 그 모든 것은 초진화연구소가 몰래 개발을 진행하던 신카리온 ALFA-X가 열쇠를 쥐고 있다...!? 평온한 나날을 보내던 하야토들 팀 신카리온의 싸움이 다시 막을 올린다--!! 갑작스런 적의 공격으로 아버지·호쿠토가 행방불명되어 불안감을 감추지 못하는 하야토. 거기에 나타난 것은 시공을 넘어 온 9세인 호쿠토였다! 빛의 입자에 휩싸여 타임 슬립 해 온 소년 호쿠토는 지구를 지키기 위해서, 그리고 본래 세계로 돌아가기위해 최신 기술을 결집해 완성한 신카리온 ALFA-X의 운전사가 되기로 결심한다. 두 사람의 뜻과 함께, 홋카이도 지부·야마가타 지부·오미야 지부·나고야 지부·교토 지부·몬지 지부에서 집결한 팀 신카리온은 우주 최강의 적에 대항한다! 팀 신카리온은 일본의 평화와 안전을 지킬 수 있는가! 하야토는 아버지·호쿠토와 재회할 수 있는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두 명의 히어로
(voice)
모두가 ‘개성’이라는 초능력을 가진 세계, 여기에 ‘무개성’의 소년이 있었다! 하지만 소년은 ‘개성’ 대신 히어로가 될 조건을 가지고 있었는데… NO.1 히어로 ‘올마이트’의 뒤를 잇는 새로운 영웅 탄생! 개성이 없어도, 넌 세상을 빛낼 히어로가 될 수 있다! 5월 모두 다같이 입학~!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Hyke (voice)
10대 중반에 외모의 성장이 멈추고 수백년을 사는 장수 민족 이올프는 인간이 사는 마을에서 멀리 떨어져 조용히 살고 있었다. 하지만 그들의 온화한 일상은 장수의 피를 요구하는 메자테 군에 의해 파괴된다. 모든 것을 잃고 외톨이가 된 이올프의 소녀 마키아는 숲을 방황하던 중 부모를 잃은 아기를 운명적으로 만나 그를 키워 나가기로 결심한다.
Pingu in the City Hanataba wo okurou
Pingu who moved from a small settlement to a big city with his fam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