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ane Myers

약력

Jhane Myers is a Comanche and Blackfeet American Indian artist, film producer and actress.

참여 작품

프레이
Producer
300년 전 아메리카, 용맹한 전사를 꿈꾸는 원주민 소녀 나루는 갑작스러운 곰의 습격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순간, 정체를 알 수 없는 외계 포식자 프레데터를 목격하게 된다. 자신보다 강한 상대를 향한 무자비한 사냥을 시작한 프레데터. 최첨단 기술과 무기로 진화된 외계 포식자 프레데터의 위협이 점점 다가오고 나루는 부족을 지키기 위해 자신만의 기지와 무기로 생존을 건 사투를 시작하는데…
Sweet Land: a new opera by The Industry
Executive Producer
The Arrivals wash up on the shore. They make contact with another civilization they call "the Hosts." And from there, the story splinters, following diverging perspectives. Starting as a procession through the LA State Historic Park, Sweet Land becomes an opera that erases itself.
베어
Karaoke Singer (uncredited)
다니고 싶지 않은 직장,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의 연애를 하는 ‘사라’에게 삶은 무료할 뿐이다. 다니던 직장에서마저 잘린 그녀는 가족에게 차마 사실을 알리지 못한 채 방황한다. 그런 ‘사라’에게 어느 날 우연히 ‘페퍼’라는 이름의 낯선 여자와의 만남이 시작되고, 소심한 자신과는 다르게 대담하고 자유로운 ‘페퍼’의 모습에 ‘사라’는 호기심과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을 느낀다. ‘페퍼’ 덕분에 자유분방한 도시 “리노”로의 돌발 여행, 스트립 클럽인 “블루룸”에 취직하는 등 한번도 해보지 못한 위험하고도 매혹적인 경험을 하게 된다. 시간이 흘러가면서 미묘한 감정을 느끼고 ‘페퍼’와의 우정은 사랑으로 발전하게 되면서 사막 위에서 둘은 뜨거운 사랑을 나누게 되는데…
아포칼립토
Public Relations
마야 문명이 번창하던 시절, 평화로운 부족 마을의 젊은 전사 표범 발은 가족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며 살아가고 있다. 어느 날, 잔인한 전사로 구성된 침략자들이 마을을 습격하여 부족민을 학살하고 젊은 남녀를 그들의 왕국으로 끌고 가는 일이 발생한다. 표범 발은 이 혼란 속에 그의 아내와 어린 아들을 깊숙한 우물에 숨긴 채 자신은 인질로 끌려가게 된다. 죽음과 마주친 위기 상황에서 겨우 탈출한 표범 발은 우물 속에 숨겨둔 가족에게 돌아가려 하지만 적들의 집요한 추적은 계속된다. 생명을 위협하는 죽음의 손길이 조금씩 다가오는 가운데, 표범 발은 도리어 적들을 향해 기상천외한 공격을 하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