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간절히 필요한 사기꾼이 암호 화폐 부자인 여자를 만난다. 그녀는 과연 꿈의 작업 대상일까? 아니면 이번엔 사기꾼이 사기를 당하게 될까?
Hadjira
Rennes, nowadays. Saïd still lives with his parents. He is having a secret affair with Vincent. Unable to face his family, he agrees to an arranged marriage with Hadjira. After an unhappy love affair and a few run-ins with the law, she too has resigned herself to obeying her mother. Trapped by their families, Saïd and Hadjira join forces in spite of themselves, to find their own freedom.
Leila Hamoudni
툴루즈 경찰서의 사라 벨라이슈 경감은 파리에서 온 리샤르 크로스 반장의 지휘하에 긴밀하게 얽힌 두 10대의 살인 사건을 수사한다. 상반되는 수사 방식에도 범인을 찾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합동 수사를 벌여야 하는 사라와 리샤르는 스페인과 프랑스에서 시간에 쫓기는 싸움을 벌인다.
Amel
출동해 봐야 매번 잡범만 잡을 뿐인 프랑스 마르세유의 형사 삼인조. 상부의 실적 압박이 거센 가운데, 마침 마약 조직을 일망타진할 기회가 왔다. 승진도 시켜 줄 테니 어떻게든 작전만 성공시키라는 주문에 그들이 팔을 걷어붙인다.
Jennifer
진은 마르세유의 한 산부인과에서 간호조무사로 근무한다. 일손이 부족하고 병원은 경영 압박에 시달리지만, 진과 동료들은 산모와 아기들을 위해 밤낮으로 애쓴다. 진에게는 18살 난 딸 조이가 있다. 병원에 비극적인 사건이 발생하고 조이가 파리로 유학을 떠나는 시기, 자신의 비밀스러운 과거가 다시 떠오르며 진은 일생의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
Shéhérazade
소년원에서 갓 출소한 17세의 자크. 하지만 마르세유의 거친 거리에서 새 출발 따위는 사치일 뿐이다. 거리에서 만난 또래의 창녀와 서로 의지해 살아가지만 이내 닥쳐온 시련. 딜레마에 빠진 자크는 어떤 길을 선택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