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a Beach-Robertson

Jaya Beach-Robertson

프로필 사진

Jaya Beach-Robertson

참여 작품

메간
Screaming Woman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고 혼자가 된 소녀 ‘케이디’. 로봇 엔지니어이자, ‘케이디’의 보호자가 된 ‘젬마’는 ‘케이디’를 안전하게 지켜야 하는 프로그램이 입력된 AI 로봇 ‘메간’을 선물한다. 메간은 언제나 ‘케이디’의 곁을 지켜주며 함께 웃고, 힘들 땐 위로해주는 둘도 없는 친구가 된다. 어느 날, ‘케이디’가 위험에 처하자 ‘메간’은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업그레이드되며 감당할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는데…
Full V
Female Character
When two friends are going to get sexual health checks, tensions flare over the ancient history of their one-off hook up. Anna’s work shows raw depictions of relatable feminine experiences.
섀도우 클라우드
Production Assistant
제2차 세계대전 중 최고 기밀이 들어있는 가방을 가진 여성 조종사가 폭격기에 탑승하고 승무원들은 그녀의 신원과 의문의 화물에 대해 의심하는 가운데 비행 중에 사악한 존재를 만나게 된다.
메가 타임 스쿼드
Hootch
쉘튼 갱단의 하수인으로 살던 존은 삼합회의 돈을 훔쳐 한탕하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함께 돈을 훔친 친구의 배신으로 돈을 쉘튼에게 빼앗기고 삼합회에서 쫓기는 처지가 된다. 그때 신비한 중국팔찌의 힘으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힘을 얻어 동시간대에 자신을 여러 명 존재시킬 수 있게 된다. 자기 자신으로 갱단을 꾸린 존은 쉘튼에게 빼앗긴 돈과 여자친구 켈리를 모두 얻기 위해 작전을 짜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