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 Effects Editor
첫 아이를 임신하게 된 발레리아는 사악한 존재에게 저주를 받는다. 끔찍하고 위험한 세계에 휩쓸리게 된 그녀가 마주친 한 무리의 마녀들은 그녀의 유일한 희망이자 구원으로 떠올랐지만 그렇다고 마냥 안심할 수는 없는데…모성과 욕망, 불안과 악령이 여성의 시선을 통해 기묘하게 결합된다.
Sound Editor
여호와의 증인 교회에서 예배 중에 테러가 일어난다. 누군가 교회 안에 화염병을 던져 교회가 온통 불길에 휩싸인다. 테러의 배후를 파헤치려는 남편이 테러범들을 적발하려 하는 동안 아내는 상상하지 못한 공격을 받는다. 자신이 경찰이라고 밝히며 집안에 들어온 남자는 아내를 공포에 질리게 만들고 끔찍한 일들이 연이어 벌어진다. 아내는 남편에게 이런 사실을 알리지만 소용이 없다. 영화의 초반부에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아들을 제물로 바치라고 했다는 성경 이야기가 나온다. 도대체 신은 인간에게 왜 이런 끔찍한 죄를 짓게 만드는가? 영화는 여기에 대한 하나의 대답을 제공한다. 용서의 하나님이 아닌 복수의 하나님이 존재하는 것이 아닐까?
Sound Designer
Camilo, an adolescent rower on a Xochimilco jetty, has his first sexual encounter with another man. One day he thinks he is being discovered by Beto, a colleague from work. When confronted, Camilo accidentally ends up revealing his homosexuality. Not knowing what to do, Camilo reacts violently and decides to flee Xochimilco.
Sound Designer
Ana's shyness holds her back from talking to her crush, but with inspiration from Hans Christian Andersen's The Little Mermaid, this may finally change.
Sound Designer
Doc and Zoe are just hired for the night to deliver an unknown package. At a crossroad, they stumble upon a dog. In Haiti, each crossroad requires a sacrifice.
Sound Designer
1차 세계대전 직후, 전쟁과 사람에 질린 한 남자는 남극 근처 황량한 외딴섬에서 1년간 근무해야하는 기상관으로 부임한다. 하지만 섬의 자신말고 유일한 사람인 등대지기는 남자에게 적대적인 태도를 보이고, 설상가상 섬의 첫날 밤엔 숙소를 습격한 정체모를 생물들과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