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적인 재능으로 교수님의 총애를 듬뿍 받고 있는 프로그램 개발자 피트. 연구에만 몰두하며 외톨이로 지내지만 언제나 밝고 환한 클라라에게 마음을 빼앗기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클라라와 함께 논문 과제를 하게 된 피트는 그녀와 가까워졌단 생각에 고백을 하게 되지만 클라라는 거절하고, 두 사람의 사이는 어색해진다. 실연의 상처로 방황하던 피트에게 미안한 클라라는 그를 위로해주기 위해 집으로 찾아간다. 그러나 클라라가 피트의 집으로 갔던 그날 이후, 그녀의 모습은 그 어디에서도 찾을 수가 없게 되는데…
In February 2014 U.D.O. played a very special sold out show, accompanied by the German Navy Orchestra. The symphonic sound of the orchestra and the choir merged with the songs of U.D.O. made the evening unique and unforgettable.
어렸을 때부터 친한 친구인 로미(미라 소르비노 분)와 미셀(리사 쿠드로 분)은 고교 졸업 후에도 같은 방을 쓰며 자유롭고 편안하게 살아가고 있다. 그녀들은 함께 놀러다니고 영화도 보고 나이트 클럽에도 같이 간다. 그러면서 "귀여운 여인" 같은 신데렐라를 꿈꾸며 멋진 남자를 상상한다.
College good guy Joe is drawn into a battle to save the world from arch-enemy Ferris. Joe's heirloom pendant just happens to be the key to the staff that opens doors to the Crossworlds. When Laura shows up to check on the key and Ferris' goons begin their assaults, they run to semi-retired adventurer A.T. for help and guidance.
한겨울밤, 메인주의 조그만 마을 길리드에 한 젊은 여자가 도착한다. 퍼시(Percy Talbott: 엘리슨 엘리오트 분)는 마을 보안관 게리(Sheriff Gary Walsh: 제이라드 서테인 분)의 도움으로 한나(Hannah Ferguson: 엘렌 버스틴 분)가 운영하는 "스핏파이어 그릴"이라는 식당에 정착하지만, 주위의 의혹에 찬 눈길속에 모든일은 순조롭지 못하다. 새출발을 시도하는 퍼시의 계속된 노력에고 불구하고 감옥에서 가출소한 사실이 마을 전체에 퍼지고 주위의 의심은 점점 깊어만 간다. 특히, 한나의 조카 네움(Nahum Goddard: 윌 패튼 분)은 낯선 이방인 퍼시가 자신이 추진하는 사업유치에 방해가 된다고 생각하여 몹시 못마땅해 한다. 한나가 사고로 다리를 다쳐 눕게되자, 네움은 식당일을 자신의 아내 셀비(Shelby Goddard: 마르시아 게이 하든 분)에게 맡기라고 종용한다. 한나는 지나친 네움의 간섭에 화를 내며 오히려 퍼시에게 '스핏파이어 그릴'을 맡긴다. 한편, 한나가 식당을 팔기위해 노력해 왔다는 얘기를 듣고, 퍼시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현금 100달러와 왜 자신이 스핏파이어 그릴을 운영해야하는지 에세이에 담아 보내오게 하는 전국적인 에세이 컨테스트로 그 중 한사람을 뽑아 소유권을 주자는 것이었다. 퍼시의 아이디어 대로 에세이 컨테스트가 대성공을 거둘무렵 금고속의 돈과 퍼시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을 사람들은 당연 퍼시를 의심하게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