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rt Lovitt

참여 작품

파이널 러쉬
Editor
LA 기차역에서 폭탄 테러가 발생한다. 도시락 배달원을 가장한 괴한들이 교통관제센터를 접수한 뒤 도시는 아수라장이 된다. LA 경찰국의 무술 교관인 토미는 어린 딸 스테파니와 살아가고 있다. 우연히 범죄조직과 관련된 디스켓을 입수한 토미는 괴한들의 습격을 받게 된다. 어린 딸을 성당에 맡긴 토미는 디스켓에 쓰여진 사람의 연락처로 전화를 거는데 알고 보니 그 역시 갱단의 하수인. 갱단에게 넘겨진 토미는 갖은 협박과 고문에 굴하지 않고 디스켓의 행방을 감춘다. 간신히 목숨을 건진 토미는 경찰과 함께 범인 추적에 나선다. 범인들이 항공편으로 도주를 시도한다는 정보를 입수한 토미는 공항으로 달려간다. 한국계 미국인이며 액션배우인 필립 리의 네 번째 시리즈. [씨네21 224호, 새로 나온 비디오]
로보캅 3
Editor
가까운 미래의 디트로이트, 국제협력단체 OCP는 도시를 장기 계획하에 슈퍼 메트로폴리스, 즉 델타 시티로 건설할 계획으로 한 구역을 전쟁 구역으로 만들어버린다. 그러나 헌신적인 순찰경이었으나 순직 후 사이보그로 개조되어 악과 대항하는 임무를 담당하고 있는 로보캅은 무고한 시민을 보호하려 한다. 로보캅은 순진무구한 아이들의 도움까지 받아가면서 난민들과 함께 반란군을 조직하여 악과 대항하면서 그가 잊고 있었던 인간의 감정이 되살아나기 시작한다. 반란 시민군의 여성 리더인 바사는 시민에 저항할 것을 호소하면서 게릴라전을 이끈다. 부모와 헤어진 10살박이 천재 컴퓨터 소녀 니코도 반란 시민군에 구조되어 연락책을 담당하게 된다. 이러한 비상 사태로 메트로 웨스트 분서의 최고 경찰 로보캅 머피와 그의 동료 여경찰 루이즈가 출동하게 된다. 로보캅은 반란 시민군을 추격하는 도중 루이즈가 갱들에게 습격당하는 것을 알게 되어 입력되어 있는 명령과는 반대로 루이즈를 구출한다. 옴니사의 치안 담당 중역은 명령에 반대로 행동한 로보캅의 감정회로를 완전히 개조해 옴니사에 저항치 못하도록 라자라스 박사에게 회로수리를 요청한다. 그러나 박사의 배려로 로보캅은 감정의 삭제에서 벗어나는데...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2
Editor
알렉스, 토미, 트래비스는 가라데를 가르치는 무술인이다. 어느날 알렉스와 토미가 파티에 간 사이 트래비스는 알렉스의 아들 윌터를 데리고 브라커스가 운영하는 콜로세움에 가 브라커스에게 도전하나 죽음을 당하고 만다. 월터에게 이 사실을 듣게 된 알렉스와 토미는 콜로세움으로 가 브라커스에게 도전하나 역시 패해 도망나온다. 알렉스는 태권도를 하는 대한과 애인 수우의 도움에도 불구하고 죽음의 위기에 몰리자 토미, 윌터와 함께 토미의 할머니 집으로 피신한다. 그곳에서 브라커스에게 당한 적이 있는 제임스에게 여러가지 무술을 익히지만 그곳까지 따라온 일당에게 토미가 끌려가고 나머지는 간신히 살아남는다.
폭풍 속으로
Editor
자니 유타(키아누 리브스)는 전도 유망한 풋볼선수였지만 부상으로 은퇴한 뒤 FBI 수사관으로 변신한다. 은행 강도 전담반에 배속된 그는 캘리포니아 해안 도시를 무대로 발생하는 전직 대통령 가면을 한 은행털이단 사건을 수사하게 된다. 용의 선상에 있는 강도단의 보스 보디(패트릭 스웨이지)는 바다에 대한 외경심을 서핑을 통해 표현하고, 사회에 대한 불만을 해소하는 독특한 인물. 신분을 숨기고 강도단에 위장 잠입한 자니는 점차 보디에게 빠져든다. 한편 자니의 정체를 먼저 눈치챈 보디는 그의 연인을 인질로 잡고 자니에게 은행털이에 가담하도록 협박하는데...
프레데터 2
Editor
1997년 LA. 무기와 숫적으로 우세한 마약 범죄집단과의 전쟁과도 같은 총격전으로 연일 시달리는 강력계 마이클 해리건 경사는 또 한 건의 총격전을 해결하는데 현장에는 무참히 찢긴 시체와 천장에 거꾸로 매달린 시체들이 있었다. 기관총을 든 4사람을 맨손으로 죽이고 포위되어있는 경찰의 눈을 피해 달아난 것이다. 그런데 해리건은 상관으로부터 특수요원 피터 키즈가 지휘하는 연방기동대가 이 사건을 맡게 되니 손을 떼라고 하자 기분이 상한다. 수상히 여긴 해리건과 그의 수사팀 대니, 리오나, 그리고 새로 온 제리 람버트는 방해를 무릅쓰고 수사를 펼친다. 얼마 후, 킹 윌리라는 자메이카 부두교 책임자와 그 부하들이 이상한 무기를 들고 침입한 괴물에게 또다시 무참히 살해된다. 사건에서 밀려나 연방수사원 몰래 수사현장을 조사하던 대니가 괴물에게 살해당하고 해리건은 경고를 받는다. 15년을 같이 일한 파트너를 잃은 해리건은 분노하고 죽인 놈을 꼭 찾아내겠다고 벼른다. 피터 키즈의 뒤를 쫓던 제리는 이들을 도살장 부근에서 놓쳤다고 한다. 해리건은 마약왕인 부두교 두목 킹 윌리를 만나지만 아무런 단서를 얻지 못하고 돌아오는데 킹 윌리도 괴물에게 살해된다.
폭풍의 질주
Editor
팀은 은퇴한 유명한 레이서 해리를 설득해 데이토나 레이스에 팀을 결성하기로 한다. 이러한 이들 앞에 현역 최고의 레이서 로디의 기록을 능가하는 콜이 나타난다. 그러나 콜이 시간에 지나치게 신경을 써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자 해리는 엄한 훈련을 실시, 그를 훌륭한 레이서로 키운다. 그런데, 사고로 중상을 입은 콜은 병원에서 아름다운 클레어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로디와의 사고로 레이스에 대한 공포를 갖게 된 데다, 새로 팀에 합류한 팀과의 라이벌 관계로 괴로워하는 그를 보살펴 준 것도 클레어였다. 다시 일어선 콜은 해리가 조립한 새 차로 데이트너 레이스에 도전하고...
열정의 록큰롤
Editor
50년대 로큰롤 스타 제리 리 루이스의 일대기를 다룬 전기영화. 백인이면서 어려서부터 흑인음악에 관심이 많았던 제리 리 루이스는 경쾌하다 못해 시끄러울 만큼 열정적으로 피아노를 두드리며 노래했던 초기 로큰롤의 스타다. 육체적 리듬과 쾌락에 충실한 록음악을 악마의 음악으로 간주했던 50년대에 전성기를 구가한 그의 음악과 삶을 경쾌한 리듬으로 잡아냈다. 가수 이승환이 그를 소재로 (제리 제리 고고)란 노래를 부르기도 했는데, 가사에도 "불타는 피아노"가 나오지만 연주 후 피아노에 불을 지른 사건은 유명하다. 미성년자인 사촌 마이라와의 결혼으로 언론의 비난을 사고 음악적으로 몰락하기까지 흥망성쇠를 카메라에 담았다. 의자에서 일어나 피아노 앞에서 구르고 뛰면서 미친 듯이 연주하는 루이스로 분한 데니스 퀘이드의 연기는 손색이 없고, 루이스의 히트곡과 초기 로큰롤 사운드는 어깨를 들썩이며 향수를 자극한다. SF, 코미디, 스릴러의 다양한 장르를 통해 인간 삶에 대한 애착을 보여준 짐 맥브라이드가 이번에는 음악영화의 형태를 빌렸다
달 위의 아마존 여인
Editor
Acclaimed director John Landis (Animal House, The Blues Brothers) presents this madcap send-up of late night TV, low-budget sci-fi films and canned-laughter-filled sitcoms packed with off-the-wall sketches that will have you in stitches. Centered around a television station which features a 1950s-style sci-fi movie interspersed with a series of wild commercials, wacky shorts and weird specials, this lampoon of contemporary life and pop culture skewers some of the silliest spectacles ever created in the name of entertainment. A truly outrageous look at the best of the worst that television has to offer.
Prince Jack
Writer
A dramatic look at the inner workings of the Kennedy administration.
Prince Jack
Director
A dramatic look at the inner workings of the Kennedy administration.
공포의 기억
Editor
엘리(Eli MacCleary: 로니 콕스 분)와 캐로라인(Caroline MacCleary: 비비 베쉬 분) 부부는 신혼여행을 가던 중 사고로 인적이 드문 곳에서 헤매이다 엘리가 잠깐 없는 사이 캐롤라인이 이상하게 생기고 털로 뒤덮인 괴물에게 강간당한다. 이 일로 생긴 외아들 마이클(Michael MacCleary: 폴 크레멘스 분)이 17세가 되고 그가 이상한 증세를 보이기 시작하자, 엘리와 캐롤라인 부부는 다시 사고 현장을 찾아와 당시 사건과 관련된 증거들을 찾아다닌다. 그들 부부에게 무언가를 감추고 있는 신문사의 독, 장의사 등이 계속해서 괴물에 의해 살해된다.
Harry's War
Editor
After his aunt dies of a heart attack while fighting the IRS, Harry Johnson decides to take up the cause.
A Force of One
Editor
Karate champion Matt Logan is enlisted by the police to train officers in self-defense after narcotics agents are killed by an assailant using the martial arts.
아메리칸 보이 - 스티븐 프린스의 프로필
Editor
Martin Scorsese spends an evening with larger-than-life raconteur Steven Prince—a former drug addict, road manager for Neil Diamond, and actor—as he recounts stories from his colorful life.
아메리칸 보이 - 스티븐 프린스의 프로필
Producer
Martin Scorsese spends an evening with larger-than-life raconteur Steven Prince—a former drug addict, road manager for Neil Diamond, and actor—as he recounts stories from his colorful life.
뉴욕, 뉴욕
Editor
2차 세계대전에 참전하고 온 색스폰 주자 지미(Jimmy Doyle: 로버트 드니로 분)는 전승 파티에서 프랜신(Francine Evans: 라이자 미넬리 분)을 만나자 추근대지만 프랜신은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하지만 계속 부닥치는 인연에 두사람은 가까워지고 어느새 프랜신에게 사랑을 느낀 지미는 가수인 그녀가 순회 공연하는 곳을 찾아가 사랑을 호소하고 결혼을 하게 된다. 타고난 음악성은 있지만 다소 남보다 앞서나가는 음악적 취향과 성격이 지나치게 직선적이고 불같은 지미는 인간 관계에서 문제가 있어 제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 하지만 워낙 출중한 가수인 프랜신은 여기저기서 섭외가 들어오고, 그녀가 스타가 되리란 건 누구도 의심하지 않는다. 마침내 프랜신은 임신을 하게 되고, 아이를 무사히 낳기 위해 혼자 뉴욕으로 돌아가고 지미는 울며 겨자 먹기로 혼자 밴드를 이끌고 공연을 다니지만 손님은 점점 줄어들고 결국 밴드를 남의 손에 넘기고 프랜신 곁으로 돌아온다. 실업자가 된 지미, 가수로서 정상을 향해 치닫는 프랜신, 성공한 아내와 실패한 남편 사이의 갈등의 골은 깊어가고 두 사람은 사랑하지만 헤어지려하는데....
이탈리아인
Editor
Filmmaker Martin Scorsese interviews his mother and father about their life in New York and family history back in Sicily.
이탈리아인
Associate Producer
Filmmaker Martin Scorsese interviews his mother and father about their life in New York and family history back in Sic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