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Joel Hamilton

참여 작품

크리쳐의 숲
Production Design
베어 클로 산으로 지리학 현장 학습을 떠난 대학생 조사팀은 우연히 죽음의 그림자라고 불리는 정체 모를 괴물에게 많은 이들이 살해당한 사건에 대해 듣게 된다. 하지만 그들은 지어낸 이야기로 여기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한다. 각 팀으로 나뉘어 흩어져 과제를 하나씩 풀다가 정체 모를 독성 폐기물을 발견하게 된다. 세심한 검사 도중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는데, 산에 얽힌 끔찍한 비밀이 밝혀질 때마다 일행이 하나씩 사라진다.
더 퍼지
Property Master
사상 최저 실업률과 범죄율 단 1%의 미국, 완벽한 모습 뒤엔 매년 단 하루, 12시간동안 살인은 물론 어떤 범죄도 허용되는 ‘퍼지 데이’ 가 있다. 그 날은, 모든 공권력이 무력화되고 오직 폭력과 잔혹한 본능만이 난무한다. 2022년 3월 21일 퍼지 데이, 제임스(에단 호크)는 가족을 위해 최첨단 보안 시스템을 가동해 혹시 모를 위험에 대비한다. 하지만 한 순간의 방심으로 쫓기던 낯선 남자를 집으로 들이면서 끔찍한 ‘퍼지 데이’의 밤이 시작된다. 지금부터 12시간, 제임스 가족은 ‘퍼지 데이’에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레드
Set Dresser
가족을 잃은 뒤, 홀로 남아 14살 된 개 레드와 노후를 보내고 있던 에이버리 러드로우는 낚시를 하다가 불량배 청년 세 명과 우연히 마주치게 된다. 그 중 한 명이 총으로 에이버리를 위협해 돈을 뜯으려다 30달러 밖에 없자 화가 나 레드를 총으로 쏴 죽인다. 그리고 에이버리를 비웃으며 떠난다. 그는 청년 집으로 찾아가 정중하게 사과를 요구하지만 무례하고 오만한 대접만 받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