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is Hargrave

참여 작품

The King of Texas
Herself
A documentary on the life of Texas filmmaker Eagle Pennell.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Waitress
사막 한 가운데서 사냥을 즐기던 모스는 총격전이 벌어진 듯 출혈이 낭자한 사건 현장을 발견한다. 모스는 물 한 모금을 갈구하는 단 한명의 생존자를 외면한 채 떠나다가 우연히 200만 달러가 들어있는 가방을 발견한다. 횡재를 했지만 물을 달라는 요구를 거절한 게 내심 꺼림칙했던 모스는 새벽녘에 현장을 다시 방문하게 되고, 때마침 마주친 경찰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고 만다. 여기에 200만 달러가 든 가방을 찾는 살인마 안톤 시거와 보안관 벨이 끼어들면서 이야기는 혼돈과 폭력의 결말로 치달아 간다.
보더타운
Secretary
멕시코 국경마을 사우다드 후아레스에서 벌어진 여성노동자 연쇄살인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멕시코 여성 노동자들의 보호받지 못하는 현실을 꼬집은 스릴러로 2007년 베를린 영화제에서 상영되덨던 작품
애스트로넛 파머
Gretchen Boyd
찰리 파머 평생의 꿈은 바로 우주에 나가는 것이다. 이런 그를 제정신이 아니라며 손가락질하는 사람도 많지만, 그의 가족들은 언제나 그의 편에 서준다. 과거 불운한 사정으로 나사에서 탈퇴한 파머는 우주 비행의 꿈을 접지 않고 자택에서 직접 로켓을 만든다. 한데 이를 알게된 정부에선 온갖 법적 근거를 내세워 파머를 막으려 하고, 파머는 언론과 대중을 자기 편으로 끌어들이며 정부의 저지를 이겨내려 하는데... 파머는 과연 평생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 (캐치온)
Never Leave Nevada
Cynthia
Two salesman go to Nevada to exploit nuclear protesters and end up finding something more.
Pair of Aces
Ma Rayburn
A Texas Ranger has to protect his two daughters as he investigates a serial killer who is attacking cheerleaders. Meanwhile he finds himself working with a safe cracker who claims to be innocent of the charges filed against him.
죠니 비 굿
Woman at Piermont
It's recruiting time and despite being short and scrawny, Johnny Walker is America's hottest young football prospect. His dilemma: should he take one of the many offers from college talent scouts or should he attend the local state college with his girlfriend and give up his football career?
알라모의 총성
Mrs. Ranney
월남전이 끝난 후 많은 월남 난민이 새로운 삶을 찾아 미국으로 망명한다. 텍사스주 멕시코만 연안의 알라모 항에는 월남 난민촌이 형성된다. 알라모의 베트남 난민촌을 찾아온 베트남 청년 딘은 월리의 수산회사에서 일하게 된다. 월리의 딸 글로리는 아버지 사업을 돕기 위해 고향에 왔다가, 옛애인 셍을 만나 다시 사귀지 시작한다. 새우잡이를 생업으로 하는 어부인 셍은 자금난에 몰려 어선을 압류당한다. 셍은 새우잡이의 불황을 베트남인들 탓으로 여기고 그들을 고용한 월리를 증오한다. 미국 남부의 뿌리깊은 백인우월주의 비밀결사 KKK단의 선동을 받은 셍과 그의 친구들은 조직적으로 베트남인들의 생필품 구매를 막고 어민들의 조업을 방해하고, 딘의 배를 불태우는 등 실력행사를 한다. 셍과 그의 일당들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베트남 난민들을 알라모에서 쫓아낸다.
Last Night at the Alamo
Janice
The events on the last night in the existence of a little suburban Houston pub. It has to be closed down for development reasons but one of the regular customers, Cowboy, seems to have friends in high places.
크로커와 데거
Woman in Cafe
공상 게임을 즐기는 데이비는 때로 환상과 실제가 하나인 것처럼 행동하여 아버지와 친구들을 당황케 만든다. 어느날 FBI 요원이 살해되는 것을 목격한 데이비는 비밀정보가 담긴 물건을 받게 되고살인자들에 의해 추격을 받게 된다.
Deadly Choice
Vicky Stewart
A doctor and his daughter find themselves on opposing sides of the controversial topic of abortion.
호울 슈팅 매치
Paulette
물걸레와 진공 청소기를 결합시킨 장치의 발명 아이디어로 성공을 꿈꾸지만 난관에 맞닥뜨리게 되는 두 친구, 로이드와 프랭크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