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mée Couture

Yamée Couture

프로필 사진

Yamée Couture

참여 작품

그, 그리고 그들의 아이들
Louana Friedmann
라셸(비르지니 에피라)은 우연히 만난 알리와 사랑에 빠진다. 아이를 원하지만 이뤄지지 않고, 라셸은 그의 딸 레일라에게 깊은 유대를 느낀다. 아이의 엄마, 주변의 출산과 죽음은 라셀에게 조급함을 안겨준다.
Vieux revolver
Anna
My Kingdom
Lou
None of this will matter to the people who come here after us. They'll turn it into a walk-in closet or a parental suite. Our memories are worth more than that. They don't belong in boxes, they are everywhere.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
Océane
집을 떠나 전 세계를 돌아다니다 아버지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10년 만에 고향으로 돌아온 ‘속알못’ 장남, ‘장’. 똑 부러지는 성격, 삼 남매 중 실질적인 리더, 아버지의 와이너리를 도맡아 운영 중인 ‘와인 능력자’ 둘째, ‘줄리엣’. 어렸을 적 부모님의 사랑을 독차지한 꽃길 인생이었지만, 결혼 후 처가 월드에 시달리고 있는 ‘평생 철부지’ 막내, ‘제레미’. 10년 만에 재회한 삼 남매에게 남겨진 아버지의 유산, 부르고뉴 와이너리. 반갑고도 어색한, 즐겁고도 험난한 최상의 와인 만들기가 시작된다!
그들에 관한 진실
La journaliste TV
치료사와의 상담 시간에 이반은 반유대주의에 관해 이야기하며 현대 프랑스에서 유대인으로 살아가는 소회를 털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