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 Bielich

참여 작품

플라워 킬링 문
Stunts
1920년대 오클라호마주 오세이지 부족 땅에서 석유가 발견된 후, 부족 사람들이 한 명씩 죽어 나가자 FBI가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나선다.
와일드 인디언
Studio Teacher
Decades after covering up his classmate’s murder, Michael has moved on from his reservation and fractured past. When a man who shares his violent secret seeks vengeance, Michael goes to great lengths to protect his new life with his wife and boss from the demons of his past.
더 페일 도어
Stunt Coordinator
The Dalton gang escape to a nearby town after a train robbery goes south, but they are met by a coven of witches with sinister plans for the unsuspecting outlaws.
Hosea
Stunt Coordinator
A modern-day retelling of an ancient story through the eyes of its forgotten female character.
콜드 브룩 미스터리
Stunt Coordinator
‘헌트 스쿼드’라는 공포 리얼리티 쇼 진행자 잭은 낮은 시청률 때문에 방송에서 잘릴 위기에 처한다. 대박 소재가 있다며 위기를 모면한 그는 촬영지를 물색하다 ‘콜드 브룩’이라는 캠핑장을 알게 된다. 1991년 한 여자가 어린이 집단 살인을 벌인 후 자살한 곳이다. 색다른 소재를 찾던 잭은 핵심 팀원 세 명과 함께 그곳으로 향한다. 저주에 걸렸다는 마을 사람의 만류에도 캠핑장에 들어간 그들은 곳곳에서 특이한 문양을 발견한다. 사건을 추적하던 잭과 팀원들은 상상하지도 못한 존재와 맞닥뜨리고, 캠핑장 안에 갇혀 있던 어두운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쥬라기 게임
Stunt Coordinator
가상 세계인 게임 속으로 들어가 공룡과 싸워야 하는 인기 리얼리티 TV 쇼 ‘쥬라기 게임’ 잔인한 설정 때문에 인기만큼 논란도 많은 ‘쥬라기 게임’의 새시즌 참가자는 10명의 사형수다. 이들은 4단계에 걸쳐 미션을 수행하고, 오직 단 한 명의 최종 우승자에게만 자유가 주어진다. 서로를 믿지 못하는 참가자들은 시작부터 서로를 공격하고, 배신하며 게임을 이어나가고 이를 지켜보는 시청자들 사이에서의 논란은 점차 커지게 되는데....
레인 맨
Truck Driver (uncredited)
찰리(톰 크루즈)는 아버지와의 불화로 가출해 살아가는 거친 성격의 자동차 중개상. 그런데 아버지가 엄청난 재산을 형에게 물려주고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게 된다. 빚에 시달리던 찰리는 자신의 몫을 찾기 위해 '레인 맨'이라 부르던 형 레이먼드(더스틴 호프만)를 수소문하여 결국에는 정신병원에서 만난다. 그러나 형 레이먼드는 자폐증 환자, 하지만 찰리는 형의 유산을 탐내 기꺼이 그의 보호자가 되고, 세상 밖으로 데리고 나와 여행을 떠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