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in Floengard Jonsson

Karin Floengard Jonsson

프로필 사진

Karin Floengard Jonsson

참여 작품

마린 6: 격투
Stunt Double
제이크 카터(WWE 슈퍼스타 마이크 더미즈 미자닌)과 루크 트래퍼( WWE 전설 숀 마이클스)는 전직 해병이다. 이 둘은 매디 헤이스( WWE 슈퍼스타 베키 린치)가 우두머리로 있는 국제 범죄조직에 납치된 소녀를 구조하는 팀에 합류한다.
로스트 바이킹: 전쟁의 신의 아들
Wild Woman
정복과 모험을 꿈꾸며 영국에 도착한 ‘비타르’와 가족들은 도착하자마자 다른 부족에게 습격을 당해 모두가 몰살당한다. 가까스로 도망치던 ‘비타르’는 부족의 대장 ‘와이맨’의 아들을 죽이게 되고 아들의 복수를 위해 ‘와이맨’은 ‘비타르’를 추격하기 시작한다.각자 가족을 잃은 슬픔에 빠진 두 바이킹 전사는 서로를 향해 매서운 복수의 칼날을 갈기 시작하는데…
가디언즈 오브 제네시스
Stunt Double
0번째 날, 화학 무기 공격으로 폐허가 된 지구에서 종말 직전에 놓인 인류. 생존자들은 에덴이라는 연구소 시설에서 살아가지만, 이곳은 지옥이나 마찬가지다. 대부분의 시민은 난민촌에 살아가며 식량 배급을 받고, 질서를 어지럽히면 노역이라는 이름으로 목숨을 걸고 화학 물질로 뒤덮인 바깥세상에 내몰린다. 인류의 희망인 인공지능 로봇 아벨은 이브 게이브리얼 박사의 작품. 바깥세상의 화학 물질에도 견딜 수 있는 아벨은 어서 임무를 수행하고 싶어하지만 대통령은 너무 인간적인 그의 모습을 탐탁지 않아 하고, 시민들이 모인 난민촌에는 점점 불만이 커지며 언제라도 폭발할 것 같은 분위기가 지속된다. 한편 난민촌에서 소동을 일으킨 쿠퍼는 노역 세 배에 달하는 벌을 받고 기능이 거의 바닥난 보호복을 입은 채로 밖에 나가게 되고, 아벨은 몰래 그를 따라 연구소 밖으로 나가게 된다.
킹 아더 전설의 서막
Radha
왕의 운명을 타고난 아더는 신성한 검을 손에 넣고 미래를 보게 된다. 사제가 왕을 병들게 하고 전권을 장악하자 아더는 마법사 머린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어둠의 신을 깨우려는 사제와 운명을 건 대결이 시작되는데… 위대한 영웅이 탄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