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in Fisher

참여 작품

말하지 못한 진실
Executive Producer
Single mom Laura Collins has had a history of rocky relationships, so when her daughter Sarah begins dating the popular and charismatic Rob, Laura is thrilled with what she sees. But it soon becomes clear that Rob has a darker, possessive side. Then Sarah goes missing.
This Is Congo
Executive Producer
An unfiltered look in to the lives of 3 characters surviving amongst the most recent cycle of conflict in the Democratic Republic of Congo, otherwise known as the M23 rebellion.
주홍글씨: 나의 소녀 성장기
Co-Producer
When a compromising video of sixteen-year-old Deanna Lambert hits social media, her teenage life is changed forever. Overcoming bullies, hurtful school-yard taunts and the enduring rage and disappointment of her father, Deanna longs to escape a life defined by her past.
유에프오
Producer
친구들과 부모님의 오래된 오두막에서 주말을 보내게 된다. 그 오두막 근처에서는 며칠 전부터 원인을 알 수 없는 공포스러운 사건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갑자기 떨어진 UFO 그리고 UFO의 납치 사건. 정부는 외계인이 지구인을 납치한다는걸 알면서도 외계인과 협정을하며 정부는 알면서도 모른척 무마하며 은폐를 한다.
셰임 더 데빌
Father Damien
A London detective tracking a serial killer finds the killers "truth or die" methods take him to New York to solve the case.
The Hooligan Wars
Dr. Shimmin
A bar fight leaves up-and-coming professional footballer Andy injured and out of the game. Needing money to support his pregnant wife and himself, he buys an ice cream van and gets to work. When a gang of Polish drug runners starts to irritate him, he joins a British gang involved in football hooliganism for protection.
그레이브 인카운터 2
Producer
영화를 전공하는 알렉스. 어느 날 그에게 의문의 이메일이 전송된다. 그레이브 인카운터를 촬영 후 실제 실종된 제작진과 정신병원에 대해 알려주겠다는 의문의 제보자. 무언가 비밀이 있다고 직감한 알렉스는 이야기의 근원을 파헤치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정신병원으로 향하는데...
택시 투 더 다크 사이드
Co-Producer
2002년 미군에 구금되어 구타로 죽은 아프가니스탄의 택시운전사 사건은, 구금과 심문과정에서 저질러졌던 미군 학대를 보여준 상징적 사건이다. 뉴욕타임스 리포터 칼로타 갈은 자연사로 공식 발표된 택시운전사 딜라워의 죽음을 조사하면서 군의 발표를 뒤엎는 결정적인 증거를 포착한다. “사람들은 이 작품에 대해 좌냐 우냐를 이야기하지 않는다. 단지 인권의 문제라고만 말한다.” 올 4월 칸에서 열렸던 Mipdoc 페스티벌에서 만났던 이 작품의 감독 알렉스 기브니의 말이다. 소위 ‘테러와의 전쟁’이라는 신성한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세계 경찰을 자처하는 미국이라는 나라의 입장에서 보면 자신의 나라와 그리고 군대를 향해 인권의 문제를 제기한 감독이나 그 영화에 상을 수여한 아카데미 모두 달갑지는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반대로 사회 내에서의 그러한 건강한 다양성이 오늘날 미국을 지탱하는 또 하나의 힘이 되지 않았을까? 영화는 2002년 미군에 구류된 지 5일 만에 시체로 발견된 아프가니스탄의 한 평범한 택시 운전사의 사건을 따라간다. 공식적으로는 자연사했다고 발표되었던 택시운전사 딜라워의 죽음을 조사하는 동안 뉴욕타임스 리포터인 칼로타 갈은 그 정반대의, 거부할 수 없는 증거들을 발견하게 되는데……. 사건의 당사자로서 학대에 참여했고, 그로 인해 처벌받았던, 우리에게도 지난 2004년 이라크 학대 사진으로 널리 알려졌던 군인들, 그리고 조사관들을 어떻게 다 인터뷰할 수 있었을까? 감독의 집요함과 열정이 그저 놀라울 뿐이다.(EIDF 성기호) 수상내역 2008 아카데미 장편다큐멘터리상 2007 미국 피바디 상 2007 시카고 국제 영화제, 최고 다큐멘터리상 2007 뉴포트 국제 영화제, 최고 다큐멘터리상 2007 트라이베카 영화제, 최고 장편 다큐멘터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