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ion Design
한밤중 깊은 숲속에서부터 고속도로로 차 한대가 질주해온다. 그 차의 앞에는 예리한 칼날이 달려있고 그 차를 모는 것은 미친 제이크(Jake Pruitt: 대니 넬슨 분)이다. 그는 만나는 차마다 그 안에 타고있는 사람을 살해하고, 팔아버리는 것이다. 그의 두 아들은 타락한 경관으로 제이크의 행위를 방조하고 돕는다. 클리프 에반스(Clifford Evans: 존 색슨 분)의 가족이 제이크에게 걸려들게 되고, 불구인 그의 딸이 재치를 발휘하여 어머니와 함께 잡혀있던 제이트의 아지트를 빠져나오지만.
Production Design
Two aliens arrive on Earth trying to kill each other. This is not easy, since they seem to be able to regenerate lost body parts and survive bullet wounds. Both of them happen to meet a young pathologist Dori Caisson, and each alien tells her that he is a peacemaker (an intergalactic cop) and that the other one is a bad guy. Whom can she trust?
Art Direction
코리의 아버지 샘은 의붓 어머니 크리스틴과 이혼했고 형 닉은 반항아이며 코리에겐 관심도 없다. 배다른 동생 지미는 자폐증상이 있는 소년으로 사실상 대화가 없다. 그래서 코리는 늘 외롭다. 샘과 닉에 화가난 코리는 우연히 지미가 전자오락 게임에 천재적 소질이 있음을 알게되고, 전미 비디오 게임 경연대회에 그를 출전시키기 위해 LA로 향하는데...
두 소년은 도중에 만난 예쁘고 당찬 할리와 함께 가출한 어린이들을 잡아 상금을 타내는 사람들에게 쫓기며 삭막한 현실과 직면하게 된다. 한편, 샘은 닉의 설득으로 가족들을 위하여 닉과 함께 아이들을 찾아나서게 되는데...
Production Design
A scheming woman (Krista Errickson) seeks to kill her husband to collect the insurance money, and is willing to seduce anyone she can to do it - including her husband's bro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