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riella Ludlow

참여 작품

메이데이
Executive Producer
예식장에서 일하던 애나는 주방의 오븐을 통해 이상한 나라로 떨어진다. 매력적이고 열정적인 마샤가 이끄는 한 여군 부대에 입대하고, 꿈처럼 흘러가는 나날들을 부대원들과 함께한다. 이 긴박한 세계에서 애나는 강인해지지만, 점차 친구들과 다른 생각들을 하게 된다.
퍼펙트 스틸
Business Affairs Coordinator
한방을 노리는 완벽한 계획이 시작된다! 비슷한 일상에 지쳐 있는 국선 변호사 `캐시`. 어느 날, 그의 클라이언트인 `리아`가 찾아와 경매에 나온 수상한 SUV의 이야기를 해준다. SUV에는 1,500만 달러 어치 마약이 숨겨져 있다는 것. 이에 `카시`는 아무도 모르는 새에 마약을 챙기는 완벽한 계획을 세우는데…
Brimstone & Glory
Legal Services
Tultepec, Mexico is known for just one thing: fireworks. The city manufactures more than half of all fireworks made in Mexico, a good percentage of which will be set off at the small town’s annual festival for San Juan de Dios.
컨택트
Legal Services
어느 날 전 세계 12개 지역에 외계 비행물체 셸이 동시다발로 출현한다. 450m에 달하는 거대 비행체가 가만히 서 있을 뿐 어떤 행동도 하지 않자 각국 정부는 각자의 방식으로 외계인과 접촉을 시작하지만, 완전히 다른 언어 체계 때문에 첫 단계부터 난항을 겪는다. 미국 정부의 요청을 받은 언어학자 루이스와 물리학자 이안은 말과 글이 통하지 않는 상황에서, 신체의 모든 기관과 감정을 이용해 미지의 생명체와 대화를 시도하고 서로의 문자를 배워나간다. 마침내 대화의 물꼬가 트이게 되지만 그때부터 루이스는 이해하기 어려운 환상을 연이어 보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