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ta Gou

참여 작품

클로즈 투 유
Executive Producer
Sam has a chance encounter with an old friend on his way home to a dreaded family reunion that forces him to confront long-buried memories.
조용한 쌍둥이
Producer
1970년대 영국 웨일즈, 쌍둥이 자매 준과 제니퍼의 가족은 그 지역에서 유일한 흑인 가족이다. 준과 제니퍼는 서로를 제외한 주변 사람들, 심지어 부모에게도 아무런 말을 하지 않는 장애 아닌 장애를 가지고 있다. 걱정된 부모는 이들을 떨어뜨려 보려 하지만 정신 분열을 일으킬 정도로 심한 쌍둥이 자매의 반응에 결국 포기하고 만다. ‘침묵의 쌍둥이’라는 별명을 가진 준과 제니퍼는 자신들의 고유 언어를 만들고 그들만의 세계에서 소통하며 산다. 어느 날, 자매는 한 미국 청년을 만나게 되고 둘 다 그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된다. 처음으로 애틋한 감정을 느껴본 자매는 그가 시키는 대로 하다가 범죄 사건에 연루되어 소년원에 가야하는 처지에 놓이게 되는데…
다시 찾은 우리
Producer
DNA 검사 후 서로가 친척이었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 세 소녀. 각기 다른 미국 가정으로 입양돼 지금까지 다른 삶을 살았던 소녀들은 친부모를 만나길 희망하며 중국으로 떠난다.
투게더 투게더
Executive Producer
어린 시절 부터 외롭게 살아온 안나(패티 해리슨)은 아기를 원하는 40대 독신 남성 맷(에드 헬름스)의 대리모 면접을 보게된다. 결국 안나는 그의 대리모로 합격하고 이 두 낯선 남녀는 예상치 못한 관계가 그들이 기존에 생각 했던 연결 고리, 어떤 경계선에 대한 인식 변화 그리고 사랑에 대한 관점들에 대해서 끊임 없이 도전 하고 의문이 들게 만드는데….
Sad Day
Producer
Short film about a girl that enters a noodle shop
허니 보이
Producer
알콜중독으로 재활센터에 입원한 배우 오티스. 오랫동안 외면해왔던 마음속 상처를 들여다보게 된다. 정서적 학대를 일삼던 무능한 아버지 때문에 늘 위태롭고 불행했던 어린 시절. 그 기억을 마주하면 고통스러운 과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페어웰
Producer
뉴욕에 사는 빌리와 그녀의 가족들은 할머니가 살날이 얼마 남지 않은 것을 알게 된다. 할머니에게는 그 사실을 비밀로 한 뒤, 이상하리만큼 갑작스런 결혼식을 핑계로 가족들이 할머니 댁에 모인다. 빌리 역시 어쩌면 마지막이 될지 모르는 할머니와의 만남을 위해 뉴욕을 떠나 고향으로 향하는데...
어쌔신 걸스
Producer
영원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 같았던 평화로운 마을 세일럼. 갑자기 정체를 알 수 없는 해커의 등장으로 마을은 아수라장이 되기 시작하는데… 처음엔 시장, 그 다음엔 고등학교 교장. 휴대폰과 컴퓨터에 담겨있던 비밀스럽고 수치스러운 사생활을 모두 폭로 당한 시장은 시민들 앞에서 권총으로 자살을 하고, 5살 딸 의 알몸 사진을 가지고 있다는 이유로 ‘소아성애자’라는 낙인이 찍힌 교장은 학교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다. 처음엔 이 모든 것을 가십거리로 생각하며 즐기던 마을 사람들은 역으로 자신들이 해킹의 피해자가 되자 각자 ‘가정파괴범’, ‘변태’ 등 불명예스러운 수식어를 달고 마녀사냥의 표적이 되기 시작한다. 사건에 휘말리게 된 것은 고등학생 릴리와 그 친구들도 마찬가지. 마을 남자들에게 ‘걸레’라고 불리우며 표적이 되어 버린 릴리와 친구들은 급기야 살해 협박까지 당하게 되는데…
투 더 본
Executive Producer
거식증을 앓는 스무 살 엘런. 곡절 많고 힘겨운 그녀의 인생은 이상한 의사가 운영하는 공동체를 만나면서 달라진다. 앙상한 엘런의 삶에도 새살이 돋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