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ne Kerwin

출생 : 1957-05-09, San Francisco, California, USA

참여 작품

전쟁의 사상자들
Soldier
베트남 전쟁에서 실제 있었던 사건을 영화화했다. 당시 뉴요커지의 다니엘 랭 기자가 최초로 공개했던 사건이다. 에릭슨은 베트남에 온 지 한 달도 안 된 신참 군인. 그는 그의 소대원들이 정찰 임무 도중 마을에 잠입해 자고 있던 마을 처녀를 납치해 윤간하고 살해하자 울분을 느끼고 상부에 이 사실을 알린다. 하지만 군 책임자들은 밝혀 좋을 일이 아니라며 오히려 에릭슨을 질책하고 후환이 두려워진 동료 소대원들은 에릭슨의 입을 막으려고 그를 살해하려고 한다. 좌절감에 빠진 에릭슨은 우연히 군목사를 만나 그 살인 사건을 토로하고, 민간인 강간 및 살인 사건에 가담한 동료 소대원 네 명은 군사 재판에 회부되어 유죄 판결을 받는다.
젊음의 초상
R.D.
1942년 12월, 캘리포니아 뮤어 곶(Point Muir). 조국을 위해서 몸바쳐 싸우는 일은 분명 엄숙한 일이다. 그러나 입대 후 바로 전장에 투입되는 상황에서 입대를 앞둔 젊은이들의 마음은 불안 그 자체임을 속일 수 없다. 이 영화는 1942년 12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한 작은 해안 마을에 사는 한 젊은이 둘이 그 불안을 극복해 나가는 과정을 그리는데...
The Boy Who Drank Too Much
Grisdale
A high school athlete is well on the road to becoming an alcoholic like his ex-hockey pro father until his teammate and best friend commits himself to saving him from his self-destructive habit.
Young Joe, the Forgotten Kennedy
Bob Kennedy
The story of U.S. President John F. Kennedy's older brother Joseph, who undertakes a dangerous mission during World War II.
The Loneliest Runner
Frankie
A young boy who still wets the bed finds escapism from his abusive mother and his own embarrassment by going running after 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