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ith Georgi

Judith Georgi

프로필 사진

Judith Georgi

참여 작품

Vampir
Biljana
A man from London comes to a small remote village in Serbia to look after the cemetery. He starts to have nightmarish visions and suspects the friendly villagers have a more sinister intention with him.
조조 래빗
German Translator
전쟁이 막바지에 접어든 1940년대 독일, 엄마 로지와 단둘이 살고 있는 10살 소년 조조는 독일 소년단에 입단한다. 상상 속 친구 히틀러의 응원에 힘입어 소년단 생활을 시작한 조조는 나약한 모습으로 단원 사이에서 놀림거리가 되고 만다. 설상가상으로 조조는 수류탄 사고까지 일으키며 얼굴과 다리에 부상을 입는다. 그렇게 히틀러의 멋진 경호원이 되겠다는 부푼 꿈이 물거품으로 돌아갈 때쯤, 조조는 자신의 집 벽장 안에 숨어 지내던 유대인 소녀 엘사와 마주치게 되는데...
뮤트
Loop Group Coordinator
머지않은 미래, 말 못 하는 남자가 도시의 그늘에 발을 들인다. 지상의 모든 소리는 사라지고, 행동만이 의미 있는 지하 세계. 사라진 연인을 찾는 그의 여정이 시작된다.
원더 우먼
Loop Group Coordinator
수천년 간 존재를 숨긴 채 지구를 수호하던 데미스키라의 공주 다이애나는 어느 날 하늘에서 이상한 움직임을 포착한다. 1차 세계대전에 참전해 스파이 활동을 벌이다가 격추된 미국인 조종사 스티브가 해변에 불시착한 것. 태어나 처음으로 남성을 보게 된 다이애나는 호기심을 감추지 못하고, 데미스키라의 일원들은 그가 파멸을 가져올 수도 있음을 경고한다. 다이애나는 엄마이자 여왕인 히폴리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나치군의 추격을 따돌리면서 그들의 생화학무기 공격을 비밀리에 막아야 하는 스티브를 따라나선다.
아트 에이크
Camille
평범한 보험 회사의 회계사 알렉스. 친구인 스퀴드를 따라 나선 미술 전시회에서 우연히 만난 페넬로페에게 첫눈에 반한다. 그리고 그녀의 호감을 얻기 위해 자신이 예술가라고 거짓말을 한 알렉스는 공모전에 출품할 작품까지 구상해야 하는데…
Love Tomorrow
Woman in Waiting Room
After an ex-ballet dancer's life is turned upside down after receiving devastating news, a chance encounter with a charismatic dancer marks the start to a fragile friendship that might turn into something more pro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