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ir Zaidan

참여 작품

Brothers
Set Decoration
Hassan and Mourad travel to Syria to search for their missing brother Yasin. As they try to follow Yasin’s trail through Jordan and Syria, Hassan and Mourad are involuntarily involved in the Syrian conflict. Will the brothers, despite the confrontation with the atrocities of the war, be brought closer together and the disintegrated family be reunited, or has the war wounded irreparable wounds?
루트 아이리쉬
Scenic Artist
퇴역한 영국 특수공군부대원 퍼거스(마크 워맥)가 민간군사기업과 전쟁의 이면에 가려진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이다. 그는 가장 친한 친구 프랭키(존 비숍)와 민간군사기업에 들어가 많은 돈을 받고 이라크에 파견된다. 하지만 프랭키가 이라크에서 죽음을 맞이하게 되고, 장례식 이후 퍼거스는 프랭키의 죽음에 석연찮은 구석이 있음을 느낀다. 친구의 죽음에서 출발한 의문은 민간군사업체에 관해, 그리고 이라크 전쟁 자체로 이어진다.
더 스토닝
Scenic Artist
이란의 작은 한 마을, 어딘가로 황급히 발걸음을 옮기던 여인 자흐라(쇼레 아그다쉬루). 마을을 지나는 한 남자(제임스 카비젤)를 발견하고 “당신이 꼭 들어야 할 사실이 있다”며 그를 붙든다. 프랑스 저널리스트인 그는 낯선 사람을 감시하는 마을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간곡한 그녀의 목소리를 녹음기에 담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