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ew Astor

Andrew Astor

출생 : 2000-06-07,

프로필 사진

Andrew Astor

참여 작품

인시디어스: 빨간 문
Foster Lambert
10년 전, 유체이탈을 통해 기이한 사건을 겪은 '조쉬'와 '달튼' 부자는 그날의 기억을 모두 지운다. 10년 후,'조쉬'는 수상한 존재가 주변을 맴돌고 있음을 느끼고, 집을 떠나 대학에 입학한 ‘달튼'은 봉인된 기억 속 빨간 문에 대한 의문을 품게 된다. 램버트 가족에게 연달아 기괴한 사건들이 일어나고 과거의 비밀이 끔찍한 악몽으로 되살아나는데…
인시디어스: 두번째 집
Foster Lambert
오랜 시간 아들 달튼이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자 아빠 조쉬는 과거 자신의 꿈 속에 들어갔던 경험을 살려 유체이탈을 시도해 영혼의 세계에 들어간다. 무사히 아들을 데리고 집으로 돌아왔지만 그 후 기이한 현상들이 연달아 일어난다. 밤마다 막내인 갓난아기 주위를 맴도는 수상한 기운과 아무도 없는 거실에서 혼자서 연주되는 피아노 소리, 그리고 엄마 르네를 공격하는 보이지 않는 손길. 이윽고 르네는 남편 조쉬에게서 이상한 기운을 느끼고, 과거와 맞닿아 있는 지점에 숨겨져 있던 엄청난 비밀이 서서히 수면위로 드러나는데… 가족들의 집에 다른 누군가 있다!
The Seven Year Hitch
Albert
Jennifer and Kevin are childhood best friends who have lived together, platonically, as adults for many years. When Jennifer decides to marry her cheating, manipulative boyfriend, Bryce Kevin has to stop the wedding to protect her from making, what he believes is, a terrible mistake. With a little help from his brother and neighbor Kevin discovers that he and Jennifer are already legally married due to common law, having lived together for seven years and, as such, Jennifer can not marry Bryce.
인시디어스
Foster Lambert
매일 밤, 문 밖을 서성이는 검은 그림자… 절대 ‘그것’을 안에 들이지 마라! 그 순간, 당신의 영혼은 잠식될 것이다! 단란하고 행복해 보이기만 하던 조쉬 부부와 세 자녀. 하지만 그들 주변에 언젠가부터 기이한 현상이 끊이지 않더니 급기야 6살 된 아들 달튼이 다락방 사다리에서 떨어지는 의문의 사고를 당하게 된다. 겉으로는 아무런 외상도 발견되지 않아 대수롭지 않게 지나치고 만다. 하지만 다음 날 아침, 아무리 불러도 잠자리에서 일어나지 않는 아이는, 결국 의사도 해명할 수 없는 원인불명의 혼수상태에 빠져버린다. 6개월 동안을 의식불명인 상태로 꼼짝도 하지 않는 달튼. 그 사이 집안을 감싸던 불길한 공기는 서서히 공포로 번져가고, 정체를 알 수 없는 그 ‘무언가’의 위협적인 존재에 가족은 패닉 상태에 빠져버린다. 3개월 뒤, 이들에게 다가온 구원의 손길. 아이의 영혼이 이대로 텅 빈 채 사라지기 전에 누군가 목숨을 건 어둠 속으로의 ‘영혼의 여행’을 감행해야 한다고 경고하는데…..
Weird: The Al Yankovic Story
Young Weird Al
A fictional biographical film about ‘Weird Al’ Yankovic that parodies other films based on musicians.
산타 버디즈
Mikey
산타 나라에 있는 거대한 크리스마스 고드름이 빠른 속도로 녹아내리자 산타와 산타 퍼즈는 걱정이 태산이다. 남들과 나누려는 마음보다 남보다 더 가지려고 하는 마음이 앞서는 인간 세상.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 못하면 마법의 고드름이 이제 곧 사라질 것이 뻔하다. 한편 산타 퍼즈의 아들인 퍼피 퍼즈는 사슴들과 마냥 노는 일이 즐겁다. 하지만 같이 어울려 노는 사슴들마저 퍼피 포즈가 앞으로 크리스마스를 지켜나갈 수 있는지 걱정이 된다.
행오버
Eli
더그의 결혼식을 앞두고 친구 세 명은 함께 라스베가스로 총각 파티를 떠난다. 멋진 호텔에서 한껏 즐거운 밤을 보낸 이들은 아침에 친구인 더그가 사라진 사실을 알게 된다. 아무 생각도 해낼 수 없던 이들은 지난 밤 만났던 사람들에게 친구를 수소문하고 우여곡절끝에 그를 결혼식장에 데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