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am Wangmo

Sonam Wangmo

프로필 사진

Sonam Wangmo

참여 작품

Yangzhen's Journey
Nima Yangzhen is a postman at the post office of Diqing Tibetan Autonomous Prefecture. She is a ordinary mother of a baby, but with professional skills and enthusiastic work attitude, Nima was recommended to participate in the selection of exemplary people in the autonomous prefecture. After winning she receives a job transfer order. She needs to leave her family temporarily to go to the remote Yunling Township to take over the job of the old post office director.
티벳의 바람
티벳 고산지대에는 전통적인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마을이 있다. 신성한 산에 기도드리러 가는 일은 남자들에게만 허락되고 여자들은 독립적이고 자주적인 삶을 살기 어렵다. 이런 환경에서 미혼모의 딸로 태어난 소녀 게라는 태어날 때부터 마을 사람들의 미움을 받는다. 심지어 동네 아낙들 사이에서도 악마 같은 아이라 불리며 다른 아이들과 어울리는 것을 허락받지 못한다. 하지만 게라는 누구보다도 당당하며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고자 고군분투한다. 미혼모로서 주변 남자들의 친절함에 의존하여 살고있는 어머니를 설득해 경제적으로도 독립하고, 남자들만 누리는 특권에 대해 정면으로 도전한다. 온갖 차별에 맞서며 세상을 조금씩 바꾸는 멋진 소녀의 이야기.
풍선
Drolkar
다르지와 드롤카 부부는 연로한 아버지와 세 아들과 함께 티베트 초원에서 평온하고 평범한 일상을 보낸다. 어느 날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가족들이 슬픔에 빠진 상황에서, 다르지와 드롤카 부부에게 뜻하지 않은 임신 소식이 전해진다. 중국의 산아제한 정책으로 또 아이를 낳는 것을 염려하는 드롤카와 임신한 아이가 분명 돌아가신 아버지의 환생이라 믿는 다르지는 대립하게 된다.
진파
Bar Owner
광활한 고원지대에서 초라한 행색의 남자를 태우게 된 트럭 운전사 ‘진파’. 남자는 ‘진파’에게 20년 전,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사람에게 복수하러 간다는 사연을 털어놓는다. ‘진파’는 그를 목적지에 내려주고 그를 계속 떠올리다, 자신과 같은 이름을 가진 그에게 이끌리듯 뒤를 쫓는다. 타인에 대한 집착과 열망의 끝은 어디일까?
선위의 영혼
불교와 서부극의 만남. 티벳 출신의 외로운 카우보이 타베이는 신성한 돌을 발견한 후 그것을 신성한 불교 산으로 다시 갖다 놓으려는 미션에 착수한다. 하지만 완고한 여인과 영적이지만 멍청한 엘프가 참여하면서 그의 여정은 틀어진다. 곧이어 복수를 꾀하는 형제가 그를 쫓는다. (2016년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로얄 테넌바움
Sing-Sang
테넌바움가의 세 자녀는 모두 천재들이다. 일찍이 국제금융에 눈을 뜬 차스, 고교 입학 전부터 소설로 이름을 날린 마고, 테니스로 US오픈에서 3연속 우승한 리치 등 세 남매는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였다. 그러나 아버지 로얄 테넌바움이 가족을 배신하고 떠나버리자 이들 남매는 별볼일 없는 어른으로 자라난다. 차스는 비행기 사고로 아내를 잃은 뒤 사고 공포증에 시달리고, 리치는 남몰래 사랑했던 마고가 결혼을 발표하자 실의에 빠져 유랑을 시작한다. 마고 역시 화장실에서 하루종일 담배만 피워대며 인생을 허비한다. 로얄 테넌바움은 말년에 이르러 자녀들과 아내를 곁에 모으려 하지만 너무 늦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