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ssana Rocchi

참여 작품

The Man Who Didn't Want to Die
Script Supervisor
A young man lies in a hospital suspended between life and death. The police know nothing about him. The patient, in his rare moments of consciousness, only remembers his gang’s involvement in a robbery of a rare painting, and the mysterious Madame Jacno who commissioned Fabrizio, the gang leader, to steal the work of art. But someone is still trying to kill the patient, and as his life is continually threatened, his memory slowly comes back to him…!
마카브로
Assistant Director
미국의 뉴올리언즈. 여주인공 제시는 바람을 피우다 아들이 익사했다는 소식을 듣고 돌아가는 길에 사고로 애인 브레드를 잃는다. 몇 년뒤 정신병원에서 나온 그녀는 살던 곳으로 돌아오고 앞이 보이지 않는 로버트의 집에 살게 된다. 어느 날 로버트는 제시의 냉장고에서 브레드의 머리가 살아있는 것을 목격한다. 람베르토 특유의 분위기가 살아있는 작품.
홀로코스트
Continuity
네명의 기록영화팀이 아마존 오지의 비밀을 필름에 담기 위해 출발하지만, 두달이 지나도록 소식이 없다. 그들을 후원했던 방송국에서는 구조대를 특파하고 아마존에 도착한 구조대는 기록영화팀의 참혹한 죽음의 소식과 함께 그들이 남긴 필름을 가지고 돌아온다. 필름을 현상한 방송국에서는 이 필름을 방영하면 높은 시청률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시사를 하지만 그 내용의 참혹함에 놀라 결국 필름을 소각시켜 버린다. '지옥으로 가는 길'이란 제목이 붙어있는 그 필름에는 기록영화팀이 원시의 생활 속에서 차츰 잔인한 본능을 드러내고 평화롭게 살고 있던 원주민들을 잔인하게 살해하는 모습이 담겨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