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 Jianyi

Li Jianyi

출생 : 1959-11-05,

프로필 사진

Li Jianyi

참여 작품

Viva La Vida
江怀山
Fight The Epidemic 2020: I Am The Doctor
Begin, Again
Father Bai
The story tells about a 35-year old woman who has been struggling in the city for over 10 years. She meets a younger woman who dreams of a life in the city and a 7-years younger colleague and with the help of the two, her family and friends, she gradually finds her way back to herself again.
은하보습반
Director Yan
광활한 우주에 나간 우주비행사가 관제 센터와 통신이 두절되는 상황이 발생한다. 그는 가장 암울한 순간에 아버지의 가르침을 기억해낸다. 이 이야기는 인생의 가치에 대한 메세지와 가족애를 깊이 있게 담아낸다.
사랑: 세 도시 이야기
Daolong's father
전쟁 통에 헤어진 남녀의 애절한 사랑을 섬세하게 그려낸 대하드라마로 중일전쟁 당시, 과부와 홀아비였던 유에롱(탕웨이)과 다오롱(유청운)은 운명적인 만남을 통해 깊은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국민당 스파이였던 다오롱은 살해의 위협에 시달리고, 일본군의 폭격이 심각한 상황에까지 이르자 유에롱과 다오롱은 안휘를 거쳐 홍콩으로 이주하려고 한다. 그러나 다오롱만 탈출에 성공하게 되고, 그는 홍콩에서 유에롱이 오기만을 기다린다. 그러한 과정에서 유에롱과 다오롱이 홍콩에서 어렵사리 재회하여 낳은 아들 ‘항생’이 바로 성룡이다.
꺼져버려 종양군
Xiong Dun's father
오늘은 내 생애 최악의 날이라고! 세상 누구보다도 행복해야 할 스물아홉 생일날, 슝둔은 직장에서 짤리고, 애인에게 차이고, 건강까지 잃고 쓰러진다. 병원에서 눈을 뜬 슝둔, 자신의 주치의인 리앙을 보고 첫눈에 반하지만, 림프 종양으로 시한부 선고를 받게 되는데... 아무것도 안 하면 평생 후회하게 돼! 자신의 삶이 얼마 남지 않았음에도 슝둔은 스토커처럼 리앙을 쫓아다니고, 바람난 전남친에게 복수하기 위해 친구들과 계획을 짠다. 심지어 친구 에이미의 갑질 상사와 맞장까지 뜨는데... 과연, 슝둔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별을 맞이할 수 있을까?
Plain Shots
ZhongZheng Liu / 刘中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