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ako Mochida

Kanako Mochida

출생 : 1986-12-23, Tokyo, Japan

약력

Kanako Mochida is an actress, known for Chotto kawaii aian meiden (2014), Kaguya-sama: Love Is War (2019) and Kiku to Guillotine Onna Zumô to Anarchism (2018).

프로필 사진

Kanako Mochida

참여 작품

둘만의 세계
유치원에서 일하는 유이와 도시락 가게에서 일하는 신야는 사랑하는 사이. 두 사람은 장래를 약속했지만 어느 날 신야가 트랜스젠더라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결혼도, 유이가 간절히 바라던 출산도 불가능하다는 현실과 맞닥뜨리게 된다. 고민 끝에 동거부터 시작하지만 시간이 흘러도 결혼과 출산에 대한 집착을 버리지 못하던 유이는 신야와의 관계에 회의를 느끼고, 이를 알게 되는 신야. 둘은 끝내 이별을 선언한다. 이후 유이는 다른 이성 파트너를 만나 임신을 시도하고, 신야도 다른 동성 파트너와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지만 두 사람 모두 허전함을 떨치지 못한다. 결국 유이의 임신 실패와 서로에 대한 그리움으로 재결합한 두 사람. 유이는 게이 친구에게 정자를 제공받아 다시 임신을 시도하지만 또 한 번의 실패를 경험한다. 이제 자신들의 아이를 간절히 원하는 이들에게 남겨진 선택은 하나. 유이 대신 신야가 아이를 낳는 것이다.
국화와 단두대
Yoshi Kotenryu
관동 대지진과 2차 세계대전 사이 일본에서 여성 스모는 꽃을 피웠다. 젊은 여성 스모 선수와 무정부주의 공산주의자가 만나 로맨스가 싹트는 가운데, 조선인에 대한 흉흉한 소문이 돌기 시작하고 강경한 일본 제국주의의 지배 속에서도 서민들은 점차 힘을 확장해 나아간다.
고문 클럽
꿈에도 생각 못한 고급 사립여고에 입학하게 된 유즈키. 어느 화창한 봄날, 그녀는 학교에서 정식으로 승인 받은 고문클럽에 강제로 끌려간다. 꾸준한 연습과 습득으로 고문을 예술로 승화시키는 고문클럽. 입학시험 때 첫눈에 반한 선배, 아오이가 클럽에 있는 것을 알게 된 유즈키는 클럽에 가입하여 하드트레이닝을 시작한다. 섹슈얼한 고문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14년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사채꾼 우시지마
마나베 쇼헤이의 본격 사채 시뮬레이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의 첫번째 극장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