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그마한 자극에도 예민하게 달아오르는 성적흥분증후군을 겪고 있는 예민해. 그녀는 병을 고치고자 정신과 의사인 ‘안정제’에게 정기적인 상담을 하며 치료를 해오고 있다. 하지만 쉽게 고쳐지지 않는 그녀의 병으로 인해 회사에서 업무일 때조차 시도때도 없이 뜨겁게 달아올라 버리며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데..
아줌마는 이혼 1년 차 돌싱녀다. 오랜만에 몸을 풀고 싶다는 아줌마의 요구를 깔끔하게 해결해주는 남자와 옆집 남동생 맛 애인과의 관계가 지루해진 여자는 옆집 남자 동생의 집에 방문한다. 평소 썸을 타던 사이인 둘. 남자 동생은 누나의 방문을 이미 예상이나 한 듯 팬티 바람으로 맞이하는데….
'3수생인 나는 내신이 엉망이어서 믿을 건 수능밖에 없는데 매번 수학이 문제다. 이제 100일밖에 안 남은 수능을 위해선 특별과외가 필요하다. 연상의 여친과 섹스를 즐기는 등 여색을 유난히 밝히는 나를 잘 알고 있던 부모님의 처방은 거의 획기적이다. 그것은 교외에 있는 펜션에서 미모의 여선생과 합숙 과외를 하는 것이다. 과외 첫날 여선생은 성적이 오를 때마다 특별한 선물이 있을거 라고 한다... 과연 어떤 선물일까?
과거엔 나의 여자친구, 현재는 나의 새엄마!
그녀을 원하는 아들과 아버지의 사랑 쟁탈전이 시작되다~
준수는 갑작스런 여자친구 성은의 결별선언으로 힘없이 지내던 중 아버지의 재혼소식에 놀란다.그런데 더욱 놀라운건 그의 새엄마로 소개된 사람이 헤어진 전 여자친구 성은인데… 아버지와 전 여자친구의 관계가 쉽사리 용납되지 않아 괴로워하던 중, 준수의 곁에 의문의 여성 밍키가 나타난다. 준수의 친모를 비롯해 준수에 대하여 잘 알고 있는 밍키는 그에게 좋은 일이 있을 거라며 고양이 사진이 담긴 액자 하나를 주고 사라진 다음날부터 섹시한 여자가 나타나 준수의 외로움을 달래주며 새엄마의 질투를 유발하는데.. 과연, 준수는 전 여자친구이자 새 엄마를 잊을 수 있을지? 아니며 다시 그녀와 이뤄질 수 있을까?
Jung-sik
믿음직한 친구의 아들! 내 남자가 되다!
자취생 정식. 어느 날, 친구 민수에게 전화가 와 집 욕실 수리를 부탁받는다. 용돈 벌이라고 생각하고 민수네 집에 간 정식은 동안에 섹시한 민수 엄마 진아를 보고 누나라고 착각한다. 밤이 늦어 그 집에서 자게 된 정식은 욕실에서 몰래 진아의 팬티를 주머니에 넣는다. 다음 날, 방에서 나오다 훔친 팬티가 주머니에서 떨어져 들키고 만다. 정식은 변태란 오해받을까 봐 이리저리 핑계를 대지만, 오히려 진아는 그런 정식의 모습에 귀엽기만 하다. 그때부터 진아는 점점 노골적으로 정식를 유혹하기 시작하는데...
여자의 모든 것을 다 알려줄게!.. 느껴봐!! 파릇파릇한 스무 살 대학생 정식과 대수. 아직 첫경험 없는 둘은 만나기만 하면 섹스이야기뿐이다. 매번 작업에 실패하는 그들은 야동으로 욕구를 해결한다. 어느 날, 정식의 집에 엄마친구 민정이 이혼 문제로 집을 구할 때까지 머물게 된다. 민정의 섹시한 모습에 반한 정식은 그녀와의 황홀한 섹스를 상상하며 자위행위를 한다. 그런데 갑자기 방에 들어와 이 모습을 본 민정은 정식의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주고자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