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go Nakamura

참여 작품

사이다처럼 말이 톡톡 솟아올라
Key Animation
열일곱 여름, 그 빛나던 계절에, 너를 만났다. 하이쿠를 좋아하는 과묵한 소년과 명랑하지만 콤플렉스가 있는 소녀. 작은 우연이, 평생 못 잊을 마법 같은 여름을 둘에게 선사한다.
사이코패스 시너스 오브 더 시스템 Case.1 죄와 벌
Supervising Animation Director
2117년 겨울, 공안국 빌딩에 한 대의 폭주 차량이 돌진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운전자는 아오모리에 있는 잠재범 격리 시설 「생츄어리」의 심리 카운슬러인 야사카 이즈미였다. 하지만 공안국의 조사 직전에 야사카 이즈의 즉각 송환이 결정되고, 감시관 시모츠키 미카는 그녀를 송환하기 위해 집행관인 기노자 노부치카, 쿠니즈카 야요이 함께 아오모리로 향한다. 그리고 그 곳에서 그들을 기다린 건 “가짜 낙원”이었다.
포핀Q
Key Animation
곧 중학교를 졸업하는 코미나토 이스미는 아름다운 조각을 줍게된다. 그러자 이상한 세계에서 헤매게 되고 같은 조각을 가진 또래의 아오이, 코나츠, 아사히와 만나게 된다. 거기에 수수께끼의 생명체가 출현한다. 팝핀족은 시간의 계곡에서 모든 세계의 시간을 제어하는 존재로, 시간이 붕괴의 위기를 맞이하고 있다고 말한다. 그 것을 저장하는 방법은 시간의 조각이 이끌고 온 소녀들이 댄스를 한마음으로 하는 것. 그리고 댄스 경험자의 사키가 나타나게 되는데.....
코드 기아스 망국의 아키토 제3장 빛나는 자 하늘에서 내려오다
Key Animation
코드 기아스 망국의 아키토 제3장 빛나는 자 하늘에서 내려오다
코드 기아스 망국의 아키토 제2장 잡아뜯어진 익룡
Key Animation
독립을 위해 레일라의 차량을 덮친 료 일행. 그러나 그들의 계획은 아키토 한 명에게 저지당한다. 레일라는 료 일행에게 목숨은 살려줄 테니 W-0부대에 입대하라고 하는데…
코드 기아스 망국의 아키토 제1장 익룡이 내려오다
Key Animation
신성 브리타니아 제국에 점령 당해 일본이 에어리어 11로 불리게 된 지 7년. 유라시아 대륙 서부로 패권을 넓히는 유로 브리타니아에 맞서 유로피아 공화국 연합은 일레븐 젊은이들(구 일본군)이 타는 알렉산더로 기습작전을 실행하는데…
어느 비행사에 대한 추억
Key Animation
중앙해를 사이에 두고, 레밤 황국과 아마츠카미 국의 전쟁이 계속되던 어느 날. 일등 비행사 샤를르에게 특급 명령이 떨어진다. 차기 황비인 파나공주를 바다 건너 카를로 황태자가 있는 곳으로 무사히 모셔야하는 임무. 적들이 장악하고 있는 12,000km, 파나 공주와 단둘이 위험한 비행을 시작하는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행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