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ggy Lee

참여 작품

열화영웅
Executive Producer
과거 화재 현장에서 사고로 후배 대원을 잃은 뒤 트라우마에 빠져 직위 해제까지 당한 소방대장 ‘장 리웨이’. 그러나 슬퍼할 시간도 잠시, 빈하이 시의 항만에서 사상 최대 규모의 송유관 폭발 사고가 발생한다. 도시 전체는 물론 주변 국가까지 치명적인 피해가 예상되는 가운데 최악의 상황을 막기 위해서는 누군가 직접 불길 속으로 들어가 기름이 새지 않도록 송유관 밸브를 완전히 잠가야 하는데…
디.오.에이
Co-Producer
전 세계 파이터들이 모여 승자를 가리는 DOA경기 (데드 오어 얼라이브)가 열리는 도아 섬. 오빠인 하야티가 이 경기에 참석한 뒤 실종되자 그 의문을 풀기 위해 섬에 도착한 카수미(데본 아오키)는 이 곳에서 유명한 여성 레슬링 선수인 티나(제이미 프레슬리), 유명한 강도이자 파이터인 크리스티(홀리 밸런스), DOA경기 창시자의 딸인 헬레나 등 다양한 파이터들과 만나게 된다. 또한, 하야티의 친구인 류는 짝사랑하는 카수미를 지키기 위해, 자객 아얀은 부족민을 버리고 떠난 공주인 카수미를 살해하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파이터로 경기에 참가하게 된다. 한편,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되자 하야티의 실종과도 관련이 있는 DOA경기의 숨겨진 음모가 주인공들 앞에 점점 그 모습을 드러내는데...
울트라바이올렛
Production Controller
21세기의 지구.. 그곳은 더 이상 인간들만의 세상은 아니었다 21세기, 인류는 무한한 발전을 거듭하며 신세계를 창조하는 데 성공하고, 그 중심에는 과학자이자 권력가인 ‘덱서스’란 인물이 존재하고 있었다. 몇 년 전 ‘덱서스’는 HGV라는 의문의 바이러스를 발견, 그 바이러스를 통해 인간의 종을 변질시켜 엄청난 초인군단을 창조시키려는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계획과는 달리 바이러스가 유출되면서 치명적인 전염병이 퍼져 돌연변이들을 발생시키고 만다. ‘흡혈족’이라 불리는 돌연변이들은 강한 육체적 힘과 엄청난 전투적 능력을 보유하게 되었고 이에 위기를 느낀 ‘덱서스’는 인간세상의 평화를 주장하며 돌연변이들을 색출, 멸종시키는 데 주력한다. 돌연변이들 또한 ‘너바’라는 지도자를 중심으로 조직을 이뤄 ‘덱서스’에게 저항한다.
와호장룡
Production Controller
청조 말엽, 당대 최고의 문파인 무당파의 수장이 자객 푸른 여우에게 목숨을 잃자, 무당파의 무인 리무바이는 강호를 떠날 결심으로 선대부터 전해내려오는 보검 청명검을 오랜 연인이자 동료인 수련에게 맡긴다. 수련은 베이징의 호족 페이러에게 청명검을 전해주려던 자리에서, 고관 옥대인의 딸 용과 첫 만남을 갖는다. 강호의 삶을 동경하는 용은 한때 그녀를 납치했던 마적단 두목 호를 사랑하지만, 집안의 강요로 원치 않는 혼인을 앞두고 있는 처지. 그날 밤, 정체 모를 자객이 청명검에 손을 대고, 수련은 범인의 뒤를 쫓아 결투를 벌이지만, 결국 검을 놓치고 마는데...
도망자
Executive Producer
캄보디아 내전 중에 파견된 CIA 소속 3인의 첩보원인 아화, 아상, 그리고 뇌룡은 캄보디아 반군의 첩보를 캐내기 위해 신분을 숨기고 살아가던 중 뇌룡은 두 사람을 배신하고 아화 가족을 몰살시키고 이중 유일하게 살아남게 된 소인은 부모형제의 복수를 위해 20년간을 숨어지낸다. 20년 동안 갖은 비행으로 돈을 모아 홍콩 최고의 갑부로 변신해 버린 뇌룡은 소인의 표적이 되고 그를 주시하며 암살을 기도하지만 무위에 그치게 되고, 소인을 도우려다 숨진 아상의 아들 소모에 대한 원한이 더욱 사무쳐 소인은 아상과 CIA의 도움으로 거대한 계획을 착수하게 된다. 우선, 샌프란시스코로 무대를 옮겨서 화복파의 두목이 되어 뇌룡의 딸인 셜리에게 접근한 소인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원수의 딸에게 연정을 느껴 마음 깊은 곳에 사랑이 싹트게 된다. 흑호파와의 세력 다툼속에 휘말린 두 사람은 구사일생으로 살아나오고 서로가 뇌룡에 대해 적 아닌 적이 되어 대항하다가 결국 뇌룡에게 잡히게 되나 이를 빌미로 소인은 셜리와 결혼하게 된다. 뇌룡을 암살하려할 때 도움을 받았던 모나는 소인을 사랑하게 되고 뇌룡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소인을 끌어들여 함께 도망가길 원하지만 이미 원수의 딸을 사랑하게 된 소인은 이상과 현실 속에서 갈등하게 된다. 뇌룡의 무기밀매 주거래처인 캄보디아 반군의 보바이 장군의 아들 보타가 소인의 결혼식에서 경찰에 의해 죽게되자, 소인의 배신을 의심한 뇌룡은 소인을 총알받이로 앞세워 캄보디아로 들어가려는 음모를 꾸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