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th Edwards

참여 작품

스페이스 워리어스
Rusty's father
우주비행사가 꿈인 13살 지미는 어느 날 우주로켓 센터에서 개최하는 여름 우주캠프에 선발되었다. 우주왕복선에 탑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우주캠프에서 그와 함께 선발된 다른 다섯 명의 특출난 경쟁자들. 지미를 포함한 여섯 명의 십대들의 경쟁이 점점 더 열기를 더해갈 무렵, 우주정거장에 위험한 사고가 발생하게 되는데...대니 글로버, 미라 소르비로 같은 낯익은 헐리우드 스타들이 함께 하는 워너브라더스의 어린이 우주 모험극. (2013년 제4회 국립과천과학관 국제SF영상축제)
Fergie & Andrew: Behind the Palace Doors
Steve Wyatt
Biopic purporting to tell the real story behind the marriage of Prince Andrew and Sarah Ferguson from their initial courtship through their eventual separation.
Chernobyl: The Final Warning
Champlin
True story about the tragic nuclear power plant accident in Chernobyl.
러시아 하우스
Hoover
빌리는 책과 술, 재즈를 좋아하는 영국의 출판업자다. 그는 어느날 러시아 과학자단체로부터 소련 핵무기의 후진성을 폭로한 원고를 출판해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그러나 그 원고가 영국 정보부의 수중에 넘어가게 되고, 원고의 신빙성을 확인하기 위해 당국은 빌리를 스파이로 훈련시켜 러시아로 보낸다. 러시아에 도착한 빌리는 중간에서 원고를 전달해준 카차라는 미모의 여인을 만난다. 그녀를 통해서 과학자단체 사람들을 알게 되고, 그녀는 인류평화를 위해 국가기밀을 폭로하려는 그의 순수한 열정에 감복한다.
멤피스 벨
S-2
하늘의 요새로 불리는 B-17 폭격기 멤피스 벨의 벎은 승무원들은 대부분 간신히 10대의 티를 벗은 10명의 멤버로 이루어져 있다. 유럽의 곳곳을 폭격하는 위험한 임무를 24번이나 무사히 해낸 이들은 이제 마지막으로 25회의 총격을 끝내고 돌아오면 고국으로 귀환하여 영웅다운 환영을 받게 되어 있다. 좁고 답답한 비행기속에 갇혀있는 이들을 괴롭힌 것은 하나 둘이 아니었다. 기온은 어찌나 찬지 맨손으로 만지면 살점이 총에 얼어붙어버릴 정도였다. 폭격 목표지점에선 이들을 노리는 대공포화가 작렬했고, 경험많은 적군 파일럿이 조종하는 격투기의 공격 또한 만만치 않은데...
배트맨
Reporter
범죄와 부패, 탐욕의 도시 고담에 정체불명의 배트맨이 나타나 공포와 위협으로부터 시민들을 구한다. 모든 시민들은 배트맨의 활약상을 보면서 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해간다. 고담시의 모두가 배트맨에 대해 궁금해 하고 있을때 전쟁터에서 활약한 경험까지 있는 유능한 사진기자 비키 베일(킴 베이싱어)은 동료 기자와 함께 배트맨을 취재한다. 그러나 비키 앞에는 매력적인 의문의 백만장자 브루스 웨인(마이클 키튼)이 등장한다. 매력적이고 의문투성이인 이 젊은 부호는 점점 비키와 가까워지고 배트맨으로 인해 모습이 변해버린 악당 조커는 배트맨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Apprentice to Murder
Cop 1
Pennsylvania, 1928. Billy Kelly, a sixteen-year old boy, meets a mysterious traveler claiming he's the messenger of God. Falling under under the spell of this "doctor" Reese, he will soon discover Reese has murderous plans for his future. Based on a true story.
슈퍼맨 4: 최강의 적
Technician - Fort Mason
천재적인 악당 렉스 루터는 수퍼맨과 대항할 수 있는 '핵인간'을 창조해낸다. 한편, 제레미라는 한 아이가 수퍼맨에게 핵무기 없애달라는 부탁의 편지를 하게되고 그는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핵무기들을 모두 제거하기로 결심하는데, 박물관에 기증한 수퍼맨의 머리카락 한 올을 훔쳐서 창조해낸 그 핵인간을 통하여 세계를 공포의 도가니로 만들어 무기 상인들로 하여금 그것을 빌미로 전세계에 무기를 팔아 수많은 재물을 얻게 하고 그댓가를 챙기던 루터는 결국 본색을 드러내 그 무기상들을 자리에서 몰아내고 무기 판매회사의 실질적 두목으로 군림하게되는데...
Three Kinds of Heat
Kaufman
Three friends persecute a gang of criminals from Harlem to the parties of the High Society of Lon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