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sa Sutera

Theresa Sutera

출생 : 1978-04-20, Xenia, Ohio, USA

프로필 사진

Theresa Sutera

참여 작품

Rock For Jesus: The Ultimate Comeback
Aaron Driver was once the singer of a rising Christian Rock Band "Reborn." Now, he's struggling with suicidal thoughts and dealing with the fallout of his band, his friends, his faith, and the lost love of his life, Haley.
크리미널 체이스
Stand In
평범한 가장 제이콥은 어느 날, 자신이 일하는 은행에 강도가 들이닥치는 사건을 겪는다. 사건에 대한 책임으로 휴직 처분을 받게 된 제이콥. 이 사실을 알게 된 이웃집 주민이자 은퇴한 경찰 제임스는 제이콥의 억울함을 풀기 위해 진짜 범인을 잡기로 한다. 조금씩 사건의 진실에 가까워지는 두 사람은 마침내 범인의 은신처를 습격하게 되는데…
마이 티쳐, 마이 러브
Teacher (as Theresa Cook) (uncredited)
아픈 상처를 딛고 새 출발을 다짐하며 이사 온 크리스와 라일리 부녀. 모든 것이 낯선 라일리에게 먼저 다가온 카일라. 라일리는 점차 카일라에게 마음을 열지만 카일라는 어쩐지 라일리의 아빠이자 영어 교사인 크리스에게 더 관심을 갖는다. 한편, 엄마의 새 애인이 크리스라는 걸 알게 된 카일라는 거짓과 음모로 둘 사이를 갈라놓고 감춰둔 욕망을 꺼내기 시작하는데…
맘&대드
Stand In
세상에서 가장 끔찍한 일이 생겼다. 부모들이 자식을 죽이기 시작한 것. 원인을 알 수 없는 현상은 거대한 혼란을 불러오고, 마을은 초토화된다. 라이언(니콜라스 케이지) 가족의 평화로웠던 일상 또한 피해갈 수 없는데… 못된 짓은 다하는 10대 큰딸과 사고뭉치 막내는 엄마&아빠를 피해 집 지하실로 숨는다. 단 하루 사이에 벌어지는 무섭지만 웃음이 멈추지 않는, 완벽히 정신나간 부모들의 자식 사냥의 결말은 과연 어떻게 될까?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Stunt Driver
옵티머스 프라임은 더 이상 인간의 편이 아니다. 트랜스포머의 고향 사이버트론의 재건을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은 인류와 피할 수 없는 갈등을 빚고, 오랜 동료 범블비와도 치명적인 대결을 해야만 하는데… 영원한 영웅은 없다! 하나의 세상이 존재하기 위해선 다른 세상이 멸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