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ehisa Aida

참여 작품

작부 이야기
중일전쟁이 벌어지던 1938년. 사랑하는 남자에게 버림받은 하루미는 종군 위안부가 되어 만주에 온다. 하루미는 병사 미카미를 사랑하게 되지만, 맹목적인 군인인 미카미는 그녀의 마음에 응하지 않는다. 게다가 하루미에게 집착하는 상관 나리타의 음모로 두 사람의 사랑은 비극으로 치닫는다.
육체의 문
전후 도쿄의 변두리. 성폭행의 상처가 있는 마야는 성매매 여성으로 전락한다. 그녀는 총상을 입은 패전군인 이부키와 사랑에 빠지고, 둘은 함께 도주를 꿈꾼다. 다무라 다이지로의 동명 소설이 원작인 이 영화는 공개 당시 과감한 성 묘사로 논란이 되었다. ‘육체 3부작’의 첫 번째 작품.
アカシアの雨がやむとき
Uemura
Hideo Ishizaki, who was painting on the shore of the lake, saves a woman named Keiko.
탐정사무소 23, 죽어라 악당들
Sakura gangster 5
살인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야쿠자 조직에 잠입한 탐정 타지마, 정체를 들킨 그는 집단 린치를 당하지만, 악당에게 맞아도 절대로 스타일을 구기는 일도 없으며 냉소적인 미소도 잃지 않는다.
하이틴 야쿠자
쾌활한 성격의 고등학생 지로는 불의를 참지 못하는 성격이다. 지로는 야쿠자들이 동네 상인들을 괴롭히는 것을 보고 친구인 요시오와 함께 싸워 야쿠자를 쫓아낸다. 하지만 요시오가 야쿠자의 꼬임에 빠져들고, 동네 상인들은 지로에게 야쿠자와 계속 싸워줄 것을 부탁하자 지로는 곤란한 입장에 처한다.
큐폴라가 있는 거리
동경 북쪽에 있는 가와구치를 배경으로 가족의 안위보다는 의리를 중시하는 가부장적인 아버지 다츠, 가족의 생계를 위해 술집에 나가는 어머니, 가정형편 때문에 매번 좌절해도 항상 꿋꿋하게 일어서는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인 장녀 준 그리고 철없이 말썽만 부리는 아들 다카유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