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 Su-cheon

참여 작품

변금련
무주 깊은 산골에서 홀어머니를 모시고사는 변금련은 티없이 밝고 싱싱한 처녀다. 봉구와 성혼할 날만 기다리던 변금련은 어느날 마을에 사냥하러 온 서울 사람에게 무참히 짓밟히고 만다. 수결을 잃은 변금련은 봉구 집으로부터 파혼을 당하고 복수를 위해 서울로 올라간다. 그러나 아무것도 모르는 순진한 처녀는 곧 인신매매단의 마수에 걸려든다. 고생끝에 그곳에서 탈출한 변금련은 설마담을 만나 기상천외한 신기술을 배우고 드디어 화류계의 신데렐라로 등장한다. 그러던 중 소운경 회장의 황재물산을 배경으로 종횡무진 활약하던 변금련은 뜻밖에도 그토록 찾아 헤메던 원수를 만나게 된다. 그는 바로 회장의 둘째 아들로 회장자리를 노리는 큰형과는 달리 사냥에 몰두한다. 우여곡절 끝에 무주 산골에서 다시 만난 두 남녀는 오해를 풀고 사라의 결실을 맺는다.
사생결단
마약과 돈을 교환하던 팽과 아라이가 서로 교환을 끝내고 가다가 아라이의 칼에 팽이 죽고 또 아라이는 마약을 넣은 인형을 마약거래의 증거로 가지려는 진미연의 아버지에게 괴롭힘을 당하던 미연은 아버지를 찾아온 강철민에게 도움을 청하고 팽의 일당들 또한 인형에게 눈독을 들인다. 인형의 내용물이 마약이었음을 안 철민은 돈을 찾기위해 팽의 일당과 아라이를 상대로 싸움을 벌인 후 돈을 발견하나 위조지폐이고,철민은 마약과 위조지폐의 조사를 나온 형사임이 밝혀진다.
속 돌아온 외다리
Park, a bar owner, is forced into paying extortion money to the local gangsters. When Yong-cheol, a customer, sees this, he is outraged and tries to beat up the gangsters, but he is overwhelmed by their numbers. The gangsters cut off Yong-cheol's leg to teach him a lesson. Park and a young boy assist Yong-cheol in forging a new leg out of iron to use as a weapon to defeat the gangsters.
Left Foot of Wrath
After exacting revenge on the people who killed his father for his involvement with the 1940's independence movement, Park Dal visits his father's friend, Reverand Hwang, and becomes convinced that he should carry on in his father's place.
용호대련
1940년대 만주. 큰 술집주인인 일본인 사사끼와 중국인 왕은 과거 사사끼가 일본헌병대장이었던 시절 한국 독립군 군자금을 쓰일 황금을 훔친다. 그러나 현재 사사끼의 배신으로 황금을 잃은 왕은 그에게 복수를 다짐하고 있는 중이다. 이런 와중에 태권도의 고수가 나타나 그들 사이에 끼여든다. 필연적으로 그들 세명은 치열한 격투를 벌인다. 결국 그는 사끼와 왕을 물리치고 황금을 차지한다. 알고봤더니 그는 독립군이었던 것이다. 그는 자신을 조선의 아들이라 부르며 석양으로 사라진다.
죽엄의 다리
Yong-cheol and Su-na help Hun to take revenge on the men who killed his parents, but anytime they kill one of the murderers, they hear a ghostly, melancholy harmoni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