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oline Poirier

참여 작품

아크로밧
Costume Design
크리스토프는 아직 완성되지 않은 아파트를 보러 왔다가 다리를 다친 곡예사 미카와 마주치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 강렬하게 이끌린다. 우연한 만남 후 크리스토프는 충동적으로 그 집을 사게 되고, 그곳에 있던 미카와 다시 마주친다. 공사가 더디게 진행되는 가운데, 두 사람은 점점 서로에게 깊이 빠져든다.
Ca$h Nexu$
Costume Design
Jimmy is trapped in a spiral of street drug addiction and withdrawal. One day, Jimmy is forced to get back in contact with his family. The pariah’s return to the pack reawakens old demons in his elder brother Nathan.
Kinship
Costume Designer
Rabah is forced to take over custody of his son Cédrick. The boy has been mute since losing his mother. Despite the financial strain caused by his immigrant status and undeterred by his fraught relationship with his son, Rabah will manage to rebuild Cédrick’s trust so they can be a family again.
컨택트
Assistant Costume Designer
어느 날 전 세계 12개 지역에 외계 비행물체 셸이 동시다발로 출현한다. 450m에 달하는 거대 비행체가 가만히 서 있을 뿐 어떤 행동도 하지 않자 각국 정부는 각자의 방식으로 외계인과 접촉을 시작하지만, 완전히 다른 언어 체계 때문에 첫 단계부터 난항을 겪는다. 미국 정부의 요청을 받은 언어학자 루이스와 물리학자 이안은 말과 글이 통하지 않는 상황에서, 신체의 모든 기관과 감정을 이용해 미지의 생명체와 대화를 시도하고 서로의 문자를 배워나간다. 마침내 대화의 물꼬가 트이게 되지만 그때부터 루이스는 이해하기 어려운 환상을 연이어 보기 시작하는데...
상실의 시대
Wardrobe Master
메리 브래드포드는 아버지가 재혼한 뒤 퍼킨즈 걸즈 콜리지에 전학 온 학생. 메리의 룸메이트는 톡톡 쏘는 반항아 폴린 오스터와 아름다운 빅토리아 몰러이다. 어머니를 잃은 메리, 어머니에게 버림받고 입양된 폴리, 부모의 기대에 자신을 맞출 수 없는 토리는 곧 서로의 마음을 이해해주는 절친한 친구가 된다. 메리는 서서히 폴리와 토리가 단순한 친구 이상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합창 시간에 몰래 교환되는 애무, 옥상에서 그들이 나누는 키스를 지켜보며, 메리는 어느 순간부터 둘의 비밀을 공유하고 수호하게 된 자신을 발견한다. 그들의 비밀은 어느 날 토리의 동생 앨리슨이 언니와 폴리가 같은 침대에 있는 것을 발견하면서 폭로된다.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토리는 둘 사이에 특별한 관계가 있다는 걸 부인하고 폴리를 멀리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