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 Rae Smith

참여 작품

The Boy with the Topknot
Gaffer
Born to traditional Punjabi parents and growing up in Wolverhampton, Sathnam Sanghera moves to London after graduating from Cambridge University. Now in his late 20s he is planning to reveal to his family that he will defy expectations of an arranged marriage - but instead learns a painful family secret.
미래경찰
Gaffer
가까운 미래, 프랭크는 특별 약물로 지칭된 "레크리에이션" 이라는 약물이 합법적으로 인정된 가사의 도시에서 경찰관으로 일하고 있다. 어느 날, 원인을 알 수 없는 살인이 벌어지고 살인현장을 조사하던 프랭크는 합법적 약물이 이 사건에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알게 된다. 본격적으로 "레크리에이션"을 생산하는 거대 조직이자 회사를 찾아가 조사를 벌이게 되고 프랭크는 상상할 수 없는 그들의 정체를 알게 된다. 그리고 알 수 없는 정체에 의해 쫓기기 시작하는데...
패딩턴
Electrician
폭풍우에 가족을 잃은 꼬마곰 패딩턴은 페루에서 영국까지 나홀로 여행을 떠난다. 런던에 도착한 패딩턴은 우연히 브라운 가족을 만나게 되고 그들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가족을 찾아 나선다. 하지만 움직이기만 해도 사고, 만지기만 해도 사고, 1초에 한번씩 사고를 치는 패딩턴은 브라운 가족의 골칫거리가 되고 만다. 한편, 말하는 곰이 나타났다는 소식에 악당 박제사 밀리센트는 호시탐탐 패딩턴을 노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