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ra Nicole Harrison

Laura Nicole Harrison

프로필 사진

Laura Nicole Harrison

참여 작품

투게더
Connie
A biohazard remediation cleaner finds the integrity of her business threatened after hiring a technician with an insatiable appetite for his work.
어글리 돌
Jumbotron (voice)
춤과 노래가 멈추지 않는 행복 마을 ‘어글리 빌’에 사는 사랑둥이 인싸돌 ‘모씨’는 마을 바깥에 어떤 세상이 있을지 늘 궁금해한다. 모씨는 친구 ‘어글리 독’, ‘웨이지’, ‘럭키 뱃’, ‘바보’와 함께 파이프 건너편으로 모험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외모도 성격도 너무 완벽한 ‘퍼펙션 스쿨’의 ‘루’와 ‘맨디‘를 만나 새롭고 짜릿한 세상을 경험한다! 퍼펙션 스쿨에서 최고의 애착 인형이 되기 위한 스파르타 수업에 몰두하던 이들은 인형들의 숨겨진 진실을 마주하고 마는데…
블루
Tori Hausermann (as Laura Harrison)
한 여인이 한밤중에 잠이 깬 채 누워있다. 인근에서는 연극적인 배경이 스스로를 드러내며 서로 다른 두 개의 풍경을 교차하여 선보인다. 여인의 파란 이불 위로 깜빡이는 빛이 맺히고, 그녀가 겪는 불면의 밤은 점차 밝은 빛으로 물들어간다. (2019년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리뷰 불면증은 꿈과 현실 사이의 림보 상태로 정의될 수 있다. 는 이 중간적인 상태에서 볼 수 있는 이미지를 상상하도록 한다. 한 여인이 침대 위에 잠들어 있고 변경 가능한 그림들이 꿈처럼 매달려 있다. 꿈의 관념과 연결된 푸른색이 산발적으로 나타나 시간이 밤이라는 것을 상기한다. 잠시 뒤 여인의 몸을 가로지르며 불꽃이 일어난다. 여인은 침대에서 돌아눕지만 불은 그를 태우지 않는다. 아피찻퐁과 오래 협업한 젠지라 퐁파스가 주연한 는 투명한 이미지에 의한 환상을 제공한다. (2019년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장병원)
발칙한 러브스캔들
Bridal Salesgirl #1
결혼 생각 없이 가벼운 연애만을 추구하는 바람둥이 조쉬, 밴드하는 철없는 남친을 부모님께 소개할 생각에 기대 반 걱정 반인 몰리. 조쉬와 몰리는 서로의 애인과 함께 몰리 엄마의 결혼식이 있을 시카고를 가기 위해 공항을 향한다. 하지만 출발하기도 전에 애인과 갑작스러운 이별을 하게 되는 조쉬와 몰리. 여친과 헤어진 지 몇 시간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공항에서 여자에게 작업을 거는 조쉬와 헤어진 남친에게 배신감에 사로잡혀 슬픔과 분노를 제어하지 못하는 몰리는 공항에서 마주치게 된다. 그러던 중 아버지의 전화를 받게 된 조쉬는 급작스러운 아버지의 시한부 선고를 듣게 되고, 죽기 전 조쉬의 신부를 보고 싶다는 아버지의 이야기를 듣고 얼떨결에 몰리와 약혼했다는 선의의(?) 거짓말을 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