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se Luken

Jesse Luken

출생 : 1983-04-29, Colorado Springs, Colorado, USA

약력

Jesse Luken is an American actor, producer, and writer. He is known for playing Jimmy Tolan in the FX drama series Justified and Eric in the CW science fiction romance series Star-Crossed.

프로필 사진

Jesse Luken

참여 작품

Bromates
Harlan
Longtime best friends Sid and Jonesie are dumped by their respective girlfriends. Both without a living situation, they decide to become "bromates", bros who are roommates, which puts their relationship to the ultimate test.
엔드 오브 더 로드
Ruck
최근 남편과 사별한 브렌다는 남겨진 가족들과 자동차 여행길에 오른다. 하지만 살인 사건과 사라진 현금 가방에 얽혀 위험에 빠지는데. 끔찍한 상황 속에서 그녀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사투를 벌인다.
카우보이의 노래
Drover (segment "Near Algodones")
코엔 형제의 독창적인 세계에서 탄생한 개척 시대 이야기가 펼쳐진다. 미국의 서부 개척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연작 서부극. 한 편 한 편, 서로 다른 개성으로 빚은 여섯 편의 이야기 속에서, 코언 형제의 진가가 빛을 발한다.
미스터 앤 미스터 대디
Director
매일 같이 투닥거리는 남남 커플 ‘폴’과 ‘에라스무스’. 럭셔리 파티를 즐기며 인생을 만끽하던 어느 날, 존재조차 몰랐던 ‘에라스무스’의 10살짜리 손자 ‘빌’을 돌봐야 하는 처지에 놓이게 된다. 입을 꾹 다문 ‘빌’의 본명 알아내기! 타코벨만 고집하는 초딩 입맛 맞추기! 아동 보호국 직원으로부터 19금 영상 숨기기까지...
Citrus Springs
Brandon
An inexperienced detective and a psychologist must learn to work together to stop a masked killer who's terrorizing their small town.
Day One
Sergeant McCloud
On her first day in Afghanistan, an interpreter for the US Army is forced to deliver the child of an enemy bomb-maker.
더 게스트
Drew
갓 전역한 데이빗은 군에서 죽은 친구 케일럽의 유언을 들고 그의 가족을 방문한다. 케일럽을 잃고 슬픔에 휩싸인 가족들은 데이빗을 따뜻하게 맞아 준다. 겸손하고 예의 바르며 가족의 일에 발벗고 나서는 데이빗은 마치 죽은 아들을 연상케 할 만큼 완벽한 손님이었다. 그는 어머니와 아버지를 위로하고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루크에게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가르쳐주며 하며 딸 애나의 경호원을 자처하기도 한다. 그러나 데이빗의 도를 벗어난 문제 해결 방식은 애나의 의심을 사기 시작한다. 애나가 데이빗의 행적을 추적하는 동시에 이루 말로 다할 수 없는 충격적인 폭력이 마을에 퍼져나가고, 사건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는데…
42
Eddie Stanky
1946년, 브루클린 다저스의 구단주 브랜치 리치 (해리슨 포드)는 재키 로빈슨 (채드윅 보즈먼)을 팀에 영입하면서 메이저리그의 흑인차별에 반대입장을 취한다. 이 일로 두 사람은 일반인뿐 아니라 언론 및 다른 선수들에게까지 표적이 된다. 강한 인종차별에 직면한 로빈슨은 대단한 용기와 재능으로 팬과 팀 동료들을 자기편으로 끌어들여야만 했다. - 그는 야구를 통해 모든 비난을 잠재우고 세상을 변화시켰다.